그 두놈 새끼가

그 두놈 새끼가

호텔 22 267 6 2
한동안 내가 좆목 저격한거에 빈정 상해서 이벤트 열때도
좆목질이벤트라는 개 찐따같은 이벤트 하는글 봤었는데
그로인해 참가 못 하신분들 죄송하네요.
호텔새끼 때문에 이벤 못 하네 하시는 분들도 있을것이고
다른 시선으로 본다면 아 이새끼가 그런 찐따 병신이구나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거고.
랜선 좆목의 끝은 싸우거나 사기치거나 .. 그때 제가 좆목질 글 올렸을때는 80프로이상이 욕하거나 비난이라 ..
제가 누가 밉고 싫고 해서 그런게 아니라 새로오시는분들이 끼어들 자리가 없는거 같아서 그랬고 다른 시점에서 보면 욕도 먹을만한 글이긴 했네요 그 뒤로는 올구 활동 안하고 사기치거나 싸우거나 하면 한번씩 글 올리는 정도 였는데
좆목질 대장하던 하몽이도 사기쳤네요 . 분명 이 글 보고 분하면 바로 돈 구해올것이고 못 구해오면 부모가 원숭이 새끼인걸로 돈줘라 하몽아 이 개새끼야ㅋㄱ

22 Comments
진주조개 09.17 09:09  

하몽님이 사기쳤어여?? ㄷㄷ

한가위님 글봐보세연

호텔 작성자 09.17 09:11  

베스트글가면 있습니당 

공주아빠 09.17 09:12  

당연한 얘기지만 돈거래는 안하는게 

상책이네요..

호텔 작성자 09.17 09:16  

커뮤니티에서 정보공유 하고 서로 잘되자 으쌰하면서 친분 쌓는건 나쁘게 

생각하지 않아요. 그래도 안면이 있어도 사기치는 판국에

신용있다없다를 지들끼리 판단하니 말이안되죠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8,056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병신333 09.17 09:17  

그분들 논리는 도움글쪽지=구걸쪽지 


정작 자기들도 돈 빌려달라고 쪽지 보냄....


못 갚으면 그냥 나와서 욕먹는게 죄책감도 덜 들어요

 경험담임 ㅋㅋ....

호텔 작성자 09.17 09:18  

제 예전글 보시면....

이런 사단이 나니 욕하시던분들 댓글 안다네요ㅋㅋ

호텔 작성자 09.17 09:22  

1d5eabd8d5b991fd1c342d2e03603541_1568679705_2119.png
1d5eabd8d5b991fd1c342d2e03603541_1568679711_8789.png
31d5eabd8d5b991fd1c342d2e03603541_1568679717_6041.png
 

호텔 작성자 09.17 09:22  

헉 이랫는데 치킨 안돌렸나요? 븅싄

ㅋㅋㅋㅋ 그와중에 치뱅님말웃기넼ㅋㅋㅋㅋ  점심땁에 스테이라햇는데

스테이해서 까봣더니 하몽이가 마담메이드도아닌 것이엇네요 .. ㅋㅋㅋ

호텔 작성자 09.17 09:27  

하몽이랑 쨈바리 손흥민 보라돌이 넷이 절친인데 보라돌이랑 손흥민은

철판깔고 오려나요..??ㅋㅋㅋㅋ아 얘넨 쨈바리 하몽 커버치는 케이스였나..

올구 꿀잼입니다

따블팁 09.17 09:27  

어지간히하네요.


이때다싶어서 또 굳이 이렇게 글을 남기시고 


참 부지런하십니다.


적당히 하세요.


당사자도 아니고 피해자인 용부님이 어제 글까지 올렸는데


자기말이 맞다고  본인이 정의인거처럼 


연달아 글쓰는건   응원해줄수 없네요.


클럽관련 해서.큰일있고 붐카도 말 많고..


피해자 보상도 아직 진행중이고  어수선한데


한번 글올리고 욕했으면 됐지


정의로운척   신규분들을 위하는척  


이런거좀하지마세요.


솔직히 욕하고싶다라고.  개인감정이 쌓였다고 하는게 


더 설득력있고 . 


신규분들을 위한다면  언급했던 그이벤트 신규대상으로


하시지 . .


좋게 봐도  까는글이고 나쁘게보면 분란만 조장하고


본인 만족으로 밖에 안보입니다.


적당히좀 합시다

호텔 작성자 09.17 09:30  

너님이나  빨아 재끼십쇼 약속 안 지키는것도 엄연히 사기 성립 됩니다 내가

기다리지 않는데 ^^ ㅈ같으니 글 올리신거고 그 글로인해 그새끼 한테

못 받을거 예상하시고 올린거 같은데요? ㅋㅋㅋㅋ 어2가 없슴메~~~

하몽이랑 쨈바가 시킷나..츳..

호텔 작성자 09.17 09:33  

아니 보니까 말 이상하네 난 이벤트 해봐야 담배값 했었고

내 글에 있는 이벤트는 내가한게 아닌데? 그리고 난 여기 활동 하면서

같이 활동하는분들한테 대가 없이 담배값 보내줬고 국밥매니아님이

나중에 돈 보내주신다는거 잘 되시면 담배한갑 보내달라고 한거?

ㅋㅋㅋㄲㅋ 이 얘기를 잘 알아야 떠들지.


머 빠는건 빠는건데 전 악의있는사람이 있고 없는 사람이 있어요^^

예민하시네? 그쪽도 그럴라구?

따블팁 09.17 09:42  

내글에서  빨아제낀 글이 있었는지나 검색하고 댓달고 .

반말 쳐지껄이지마라.


그딴식으로 행동하니  형한테 대가리 깨지는거다 .


반박을 하려면 논리적으로 수긍가게하고


인신공격으로 욕해봐야


본성과 밑바닥만 드러내는 거니까 생각좀하고

호텔 작성자 09.17 09:45  

느그매 랜선에서 인성이니 머니 개지랄 가식거리 하지말고 병신새꺄ㅋ

아주 그냥 느 같은 새끼들보면 치가떨려 ㅣ아이디 만들때 두개 만들어서

하난 쉴드용으로 만들었는지 븅시나

따블팁 09.17 10:03  

누가.언제.어디서.무엇을.어떻게.왜?


육하원칙에  하나두개는 적용해서 글남겨라.


초딩처럼 무조건 욕한다고 자신이 쎄보이는 


나이는 지났을듯한데 .


검색하라니까 검색도 안하고 무조건 내말이 맞아.


내가 정의야  ..다른말은 나쁜넘. 


이런정신상태니까  이런글이 나오겠지


내가 세컨아이디 여러번 언급했고 


무슨큰일한다고 세컨까지 만드냐고 글도 좀 남겼는데


그런건 아몰라. 너나쁜놈  이러니까  니말에 더욱 동의할수도 없고


욕박는 니인성도 어차피 말안통하는 인성이고.


난 휴대폰 한대로만 접속하고 게임하니까 


세컨아이디 같으면  접속ip 조회 해보시고.


올구 접속시간이 휴대폰에 거의 창띄워져있기에 


접속 시간 조회하면  세컨으로 활동할시간없다는건 나올거고.



이벤트나 도움관려해서 한마디 더하자면


너한테  도움받은적없고 . 언급된 두사람 한테도


이벤트나 도움받은적 없다 .


쪽지보내서구걸하지도 않았고  구걸글 쓴적도 없어 .


두사람한테 감정있는건 알겠지만 

어디  쳐숨어있다가 옳타쿠나 기어나와서

정의로운척 하는건 니가생각해도 웃기지않냐?


그건 피해자걱정하는것도 위로해주는것도 뭣도아냐


그냥  그사람이 싫어서 이상황을 이용하고 

니가 사람들한테 니말이 맞았다고 니가정의라고

인정받고 우월감을 느끼고싶은거야.


현실은 아무것도 아닌데 말이지 .

현실이정하고 살자좀.

호텔 작성자 09.17 10:21  

ㅋㅋ아직 모르는거다? 글을 재대로 읽었냐?


이런말씀드려도 될지 모르겠으나 페이스북 아이디도 찾아서 메시지도 보냈으나..결국은 차단하더군요.. 
그 외 하몽 지인들도 어느정도 수배 되었구요..그리고 제가 밑에 지방 출신이다 보니 부산에 어느정도 아는 지인도 많다보니..오늘 중으로 활동하는 동네 및 연락처 정도는 알아낼수 있을거 같네요...그 외적으로도 최후에 방법까지 생각하고 있고요.. 
하...저도 정말 이러고 싶지는 않습니다...마지막으로 하몽이에게 한마디 하겠습니다. 
왜...그런지..하몽아..너 나보다 어리더라...너 계속 불안하게 지낼거니? 
형이...정말...왠만한거는 다 참고 넘어가는 성격인데...한번 끝장을 보자는거는 정말 끝을보는 사람이야.. 
지금이라도..형한테 그냥 솔직하게 너의 상황을 얘기하는게 좋을거 같어.. 
좋은게 좋은거 잖니..이 글을 읽는다면 쪽지라도 보내 주길 바란다..  

호텔 작성자 09.17 10:23  

쪽지도안봐 페북메세지 차단해ㅋㅋ글 재대로 읽으셨어요?

돈 갚을 사람이 차단해?  병신새끼들 존나게 많네 느그 애미한테도

사기칠거같은데 뒤져라

따블팁 09.17 10:33  

에휴.... 난 용부님 저글에서  어떻게든 설득하고


이해하고 포용하려는 맘이 느껴졌는데


같은 글을 읽어도 넌 그냥 나쁜넘들 .그럴줄알았어.


고소하내. 


이렇게 느꼈는거 같은데 ..정말 정신이 어떻게된듯하다.


눈이 멀어서 그냥  어떤일이 있어도   결론은   나쁜넘


나쁜넘을 욕한 난정의  .


이결과값이 도출되는 정신에 박수 보냄.


전에도 말했지만 사람들 바보 아니고


누가 잘못했는지 다 판단하고 생각할줄아니까


니가 굳이  선지자인거 처럼 안나대도 모든사람들은


생각이란걸 하고 산다 .

님 꼬투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60,457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랜포 또감사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