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T 무료겜이 있네요..;;

RT 무료겜이 있네요..;;

다비도프 18 582 13 0
저번 업데이트 이후로 게임시작버튼이 생겨서
그냥 그런가보다 했는데 모바일은 밑에가 살짝 가려져서
잘 안보이는거였더군요..
간만에 100배당 넘는거보고 기록이나 볼까해서 접속했다가 봄;;;;
132.9배짜리 먹고 천원으로 올렸다가 50원까지 쭉 내리막..

펀모드로 들어가면 3천위안주고 맥시멈 200위안까지
돌릴수있네요ㅋㅋ 심심하신분 돌려보셔도 괜찮을듯

18 Comments
인긔쟁이 10.07 23:03  

오오 근질거릴때 하면 괜찮을듯

국밥간디 10.07 23:03  

나름재밋죠ㅋㄷㅋㄷ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180,853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따블팁 10.07 23:04  

무료게임도 잘주겠죠.

다비도프 작성자 10.07 23:04  

한번 돌려보겠습니다 ㅋㅋ

다비도프 작성자 10.07 23:09  
3천위안 1위안씩 돌렸는데 뭐 그닥.... ㅋㅋㅋㅋ
대승하자 10.07 23:07  

혜택이한테 많이 빨려서 ㅎ

큐평이평 10.07 23:08  

무지개잭팟돌리다가 33000까지올려봣네여

프로젝터 10.07 23:12  

일일잭팟 1억넘는거 12시전에 한명 터지는건가요?

슬롯 시스템 이해가 잘안가네요 ㄷㄷㄷ

일일 잭팟터지는 기준이 어떻게되나요 

다비도프 작성자 10.07 23:13  

네 무조건 터집니다

1억아니고 1천이겠죠

ㅋㅋㅋㅋ

근데 진짜 돈은 1원도 안주는거죠? 아무리 따도....쩝~~~아쉽군요

펀게임 푸시게임에 재밋는거 많던데 유튜버 들하는거 

무료게임 재밌겠네요 ㅋㅋ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112,011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무료게임으로 잭팟도 터질려나

이실장 10.08 07:43  

무료게임 진짜 잘줄꺼같은데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137,649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mouichido 10.08 08:34  

아 그게 무료엿엇군요 ㅋㅋ

마동석 10.08 14:27  

무료게임 신기하게 잘터집니다... ㅋㅋ

실뱃죽여 ㅜㅜ

충재 10.11 18:24  

음 좋은 정보네요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