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워요.............

추워요.............

전국구스타 16 153 9 0
자는데 추워서 중간중간 깨네요
바카라 땜시 정신마저 추운데

몸까지 추우니 서럽 ㅜㅜ
ㅎㅎㅎㅎㅎㅎㅎ

16 Comments
국밥간디 10.09 08:31  

날씨 드럽게추워요ㅜ

전국구스타 작성자 10.09 09:22  

조금 딴걸로 패딩 장만해놔서 다행입니다 ... 하하하하

간디형님 감기 조심하세요

아...님이 여자라면...제가 포근히 안아줘서..따듯하게 해줄텐데...ㅋㅋㅋㅋㅋ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134,773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전국구스타 작성자 10.09 09:23  

안아죠요 제가 땔게요 추워욥.... !!

ㅋㅋㅋ. 그래도 ..트랜스는 싫어요...ㅋㅋㅋㅋ 

수술해도 싫어요..ㅋㅋㅋㅋ 

mouichido 10.09 10:13  

오늘 아침유독 춥더라구요 ㅠㅠ 감기조심요

전국구스타 작성자 10.09 10:30  

2치도 형님도 몸 잘 챙기세욥!!

mouichido 10.09 11:04  

^^화이팅입니다

다비도프 10.09 10:38  

냉골방에서 추울땐 귤사가지고 이불속으로 들어가 

귤까먹으면됩니다

(이거 기억하시는분 계시려나........ )

춥네요~~~

따블팁 10.09 12:18  

갑자기 많이 추워졌어요.

긴팔 꺼냐야할 시기

대승하자 10.09 12:49  
파카 입어야 되요 울산도 춥네요
이불갈아여파이야

오늘 기온이 뚝

갑자기 추워진듯

이실장 10.09 17:58  

기온이 정말 뚝 떨어진게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