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44서버는 없네 ;;
43터지면 어디가야 되나 ㅠ
- 댓글(56)
06-21
@콤푸그르니카여. ㅠㅠ
- 06-21
새로 만들어라
06-21
@내끄만들어라아.
럭키포인트58
06-21그런가요
럭키포인트40
06-21@포파포그릉가미여. ㅠ
- 06-21
어디로기야하죠
06-21
@아몰라영그르니카여. ㅠㅠ
- 06-21
고아되는건가요?
06-21
@캐시나르어질하금나여. ㅠㅠ
- 06-21
어디로가야하나요
럭키포인트45
06-21@세산전개럽그니여. ㅠㅠ
- 06-21
그때 44로 가면 되지 않을까요 ㄷㄷ
06-21
@농사꾼아재존 개러운거. ㅠㅠ
- 06-21
어디로 가야 하나요 ㄷㄷㄷㄷ
06-21
@강력범시푸룽꾸우. ㅠㅠ
- 06-21
아직인가여
06-21
@블라칸산다1안직히네여.
- 06-21
어디로 가나
06-21
@원킬머시 이르누. ㅠㅠ
- 06-21
진자 어디로 가야하나유
06-21
@막빡마꾸미여. ㅠㅠ
럭키포인트88
06-21그러게요
06-21
@켈빈클라인마따미요. ㅠㅠ
- 06-21
아직인듯하네여
06-21
@올구가뭐에용안직이누여. ㅠㅠ
- 06-21
어디가야하노
06-21
@떿스왕어딜 가야 하노. ㅠㅠ
- 06-21
그러게여 준비하고 있으려나
06-21
@ACE구그챰.
- 06-21
글개요
06-21
@일등준비하라 구릉스
럭키포인트56
06-21어디가야하나유
럭키포인트35
06-21@흐비차어데로오.
- 06-21
서브서버하나개설해라
럭키포인트30
06-21@긍예개설하라아.
- 06-21
어디로가야하지ㅠ
06-21
@돌네개구릉 구릉하다여.
- 06-21
터지면.. 갈곳이없네요 ㄷㄷ
06-21
@형그르니카여. ㅠㅠ
- 06-21
글개요
럭키포인트81
06-21@마인부우그르니카여.
- 06-21
없구만요
06-21
@송촌엄끄만여.
- 06-21
글게말이에영
06-21
@차은우어질그 합니다. ㅠㅠ
- 06-21
그러게요 ㄷㄷ
06-21
@하이뷰웅신그릉게렁여.
- 06-21
어디로가야하나
06-21
@새우버거어질 우질.
- 06-21
그러게요
06-21
@새오마끄미다여.
럭키포인트43
06-21아직 안만들었군여
06-21
@도남물주먹음써여.
럭키포인트79
06-21갈곳없네여
- 06-21
터질일이 없는걸까요?
















그러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