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100만콩 이벤) 혹시 못보신분들 있을까봐 재공지 한번 더 할게요
바대 끝나고21시 50분
10만 "릴" 이벤트 10분 뽑겠습니다.
참가 조건은 번개 유저이시고(올구에서 받은 돈이기 때문에 양해 바랍니다)
빌런은 제외 입니다.
- 댓글(28)
- 06-25
소중한 이벤트 정말 감사합니다 ~
- 06-25
이벤 감사하고 주복1등 축하드려요
럭키포인트73
06-25지린다 ㄷ
- 06-25
멋집니다!!
- 06-25
굿입니다
- 06-25
지리신다 ㄷㄷ
럭키포인트39
06-25굿굿 ㅎㅎ
- 06-25
가쥬앙
- 06-25
오 대박이벤이내여 조은분이여 ㅋ
- 06-25
멋져부러
- 06-25
이벤 나이습니다여
- 06-25
감사합니다!
- 06-25
멋쟁이시네요
- 06-25
크 지리네요
럭키포인트89
06-25이벤 감사합니다
럭키포인트76
06-25이벤트 감사하다혀!!
- 06-25
좋으신분~~!!
- 06-25
이벤트 감사합니다
럭키포인트72
06-25캬아 ..멋지신분
- 06-25
좋은분여
- 06-25
가쥬아여
- 05:06
굿굿굿 멋지네요
럭키포인트33
05:33훈훈하네여
- 07:08
어우 빅이벤트좋네영
- 08:01
오 멋지넨
럭키포인트71
08:23멋집니다여
럭키포인트68
14:06지리네요 ㅅㅅ














가즈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