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umIMG

【일반】제주도는

중국인들이점령다했죠?

  • 댓글(83)
  • blogIMG
    럭키포인트37
    11-25

    허거걱

  • blogIMG
    작성자
    11-25
    @그납52487부

    허거는머지요

  • blogIMG
    11-25

    그렇다 봐야죠

  • blogIMG
    작성자
    11-25
    @다람쥐

    중국섬이네

  • blogIMG
    11-25

    그러나봐요

  • blogIMG
    작성자
    11-25
    @로드맨

    대박적인섬이됫네

  • blogIMG
    11-25

    그런듯요

  • blogIMG
    작성자
    11-25
    @찌리릭

    그런거같지요

  • blogIMG
    11-25

    글쎄요

  • blogIMG
    작성자
    11-25
    @워커힐호텔

    아닌가요?

  • blogIMG
    11-25

    그렇다던데..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30
    11-25
    @찬란

    찬란하군요

  • blogIMG
    럭키포인트64
    11-25

    그렇군요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36
    11-25
    @가을

    그렇습니다

  • blogIMG
    11-25

    그러게요

  • blogIMG
    작성자
    11-25
    @시월미소

    그렇지요?

  • blogIMG
    11-25

    좃땟네영

  • blogIMG
    작성자
    11-25
    @한방터트리려는자

    좃댓습니다

  • blogIMG
    11-25

    중국한테 나라가 반은 먹힌거 같아요

  • blogIMG
    작성자
    11-25
    @도씨성을가진

    ㅇㅈ이요

  • blogIMG
    11-25

    그런가요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89
    11-25
    @KKK

    그렇습니다만

  • blogIMG
    11-25

    요즘 그렇더라던데

  • blogIMG
    작성자
    11-25
    @뭘자꾸바꾸라노

    요즘엔대참사

  • blogIMG
    11-25

    거긴 중국땅이예요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89
    11-25
    @최강리버플

    짱개국다됫네

  • blogIMG
    11-25

    그런거같아여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79
    11-25
    @르나르나

    그런거같지요

  • blogIMG
    11-25

    그쵸 ㅠㅠ

  • blogIMG
    작성자
    11-25
    @포크레인

    그렇습니다레인씨

  • blogIMG
    11-25

    연동쪽은 중국인이ㅜ절반이상

  • blogIMG
    작성자
    11-25
    @이십억

    절반큰일이네요

  • blogIMG
    11-25

    중국인 더럽게많음

  • blogIMG
    작성자
    11-25
    @행복가득

    중국들더러움

  • blogIMG
    11-25

    짱개국이네여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32
    11-25
    @오늘도참는다

    짱개열받네

  • blogIMG
    11-25

    그런듯요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58
    11-25
    @ThugLife

    그넣죠 열받습니다

  • blogIMG
    11-25

    진작요

  • blogIMG
    작성자
    11-25
    @채프먼

    진작에요?

  • blogIMG
    11-25

    아 그런가요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85
    11-25
    @불타는영혼

    그렇습니다영혼님 반복이...이게왜뜨죠

  • blogIMG
    11-25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89
    11-25
    @올인유도대

    예너무하죠

  • blogIMG
    11-25

    허거걱

  • blogIMG
    작성자
    11-25
    @Coki

    허거덩하지요

  • blogIMG
    11-25

    거의그런듯

  • blogIMG
    작성자
    11-25
    @죽지못해산다

    거의인가요

  • blogIMG
    11-25

    진작에 ㄷ

  • blogIMG
    작성자
    11-25
    @하시모토아리나

    진작에머지요

  • blogIMG
    11-25

    그쳐

  • blogIMG
    작성자
    11-25
    @크림스파게티

    그렇지요많다

  • blogIMG
    11-25

    그럴듯영 ㄷㄷ

  • blogIMG
    11-25

    그렇다 봐야죠

  • blogIMG
    럭키포인트59
    11-25

    오지마세요 ㅋㅋ 개똥통임 차라리 해외를 가지

  • blogIMG
    작성자
    11-25
    @개자지

    ㅇㅈ합니다 돈아깝

  • blogIMG
    11-25

    맞아요

  • blogIMG
    11-25

    네맞아요 ㅠ..

  • blogIMG
    11-25

    그런가봐요

  • blogIMG
    럭키포인트48
    11-25

    맞습니다

  • blogIMG
    11-25

    그런듯요

  • blogIMG
    11-25

    마져 버려요

  • blogIMG
    11-25

    그런가요

  • blogIMG
    11-25

    허규덩

  • blogIMG
    11-25

    구런가여

  • blogIMG
    럭키포인트57
    11-25

    그런듯하네요

  • blogIMG
    11-25

    너무 많아요

  • blogIMG
    11-25

    아마두요

  • blogIMG
    11-25

    중국섬

  • blogIMG
    11-25

    많아요

  • blogIMG
    11-25

    많은거같아용

  • blogIMG
    11-26

    그렇다던데..

  • blogIMG
    11-26

    최근에 갔는데 진짜 아무데나 밥집드가도 메뉴판에 중국어 써놈

  • blogIMG
    11-26

    그러네요

  • blogIMG
    11-26

    그렇군요

  • blogIMG
    11-26

    진작인듯

  • blogIMG
    11-26

    그러네요

  • blogIMG
    11-26

    맞다더군요

  • blogIMG
    11-26

    구런듯해요

  • blogIMG
    럭키포인트100
    11-26

    그리죠

  • blogIMG
    11-26

    1월에 갔었는데 또 언제 가보려나

  • blogIMG
    11-26

    맞는 말씀이에요

  • blogIMG
    11-27

    그러나봐요

바카라 프로리그+ 자세히보기
  • 1등 적중 잭팟
    000 G

  • BLUE 0P
    0.0x 0
    0 P
  • RED 0P
    0.0x 0
    0 P
바카라 대회일정+ 자세히보기
주간결승-토+ 자세히보기
  • 12:00 ~ 13:30
  • rank-1
    현금150만원 + 150만 골포

    아벤카지노 쿠폰 : 50만

  • rank-2
    70만 골드포인트

    아벤카지노 쿠폰 : 20만

  • rank-3
    60만 골드포인트

    아벤카지노 쿠폰 : 10만

  • 142,660
  • 11,765
  • 6,355
  • 6,227
  • 3,826
  • 1,889
  • 1,827
  • 1,500
  • 1,393
  • 1,0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