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15만골포 어떻게쓸가요:
제휴쿱으로 바꿔서 15만원깡찍는다
쿠폰으로 바꿔서 배달시켜먹는다
일반포로 바꿔서 원깡찍거나 15만포 유저한테판다
뭐가낫나요?
- 댓글(43)
럭키포인트54
12-01저는 무조건 제휴쿱 깡임
- 12-01
전 원깡..
- 12-01
제휴큡으로 가죠
럭키포인트58
12-01저는 쿱인데 어차피 실패하면 후회뿐인거라서..선택은 본인이
럭키포인트40
12-01원깡좋네요
- 12-01
쿱들가야져
- 12-01
2번요
- 12-01
제휴쿱 전환~
럭키포인트61
12-01쿱들어가는게 이득인듯여 아님 배민 ㅎ
- 12-01
제휴쿱이요
- 12-01
쿱교환
- 12-01
고민해보시죠
- 12-01
1.2번요
럭키포인트35
12-01깡 이죠
럭키포인트85
12-01교환요
- 12-01
쿱교환 갑시다
- 12-02
이건 벨붕인데.. 당연1번
럭키포인트89
12-02제휴쿱이죠
- 12-02
제휴쿱이 젤 나은듯여
- 12-02
저라면 제휴쿱으로 대승
럭키포인트67
12-02제휴쿱스
- 12-02
제휴쿱이죠
- 12-02
제휴쿱바꾸는게 베스트져
- 12-02
쿱이죠
럭키포인트97
12-02쿱 원깡이요
- 12-02
쿱교환여
- 12-02
쿱으로 가는게 좋겠네요
- 12-02
제휴쿱이죠
- 12-02
쿱이 좋지여
- 12-02
쿱으로 가세요
- 12-02
원깡이죠
- 12-02
쿱으로 가시져
- 12-02
쿱가세요
- 12-02
제휴로 가요
럭키포인트48
12-025만원 배민 시켜놓고, 10만 제휴쿱 원깡이죠
럭키포인트86
12-02제휴깡이죠
- 12-02
제휴가 좋죠
- 12-02
깡치기가즈앙
- 12-02
건승하시길
- 12-02
건승기원합니다잉
- 12-02
쿱스쿱스
- 12-03
제휴쿱추천요

















남자답게 원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