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포바 대승 대패 특
대승시
채굴의욕없어짐
1만포 캘 시간에 마틴치지란 생각함
대패시
채굴의욕없어짐
1만포라도 남겨둘껄 라는 생각함
- 댓글(40)
12-02
@오민수부디대승..
- 12-02
공감합니다
럭키포인트41
12-02ㅋㅋㅋㅋ개인정 ㅋㅋㅋ
- 12-02
공감되네요
- 12-02
맞네요 ㅎ
- 12-02
맞습니다. 이만포라도 남아있는게 할맛나조
럭키포인트71
12-02만포까지 빨리는 나...
- 12-02
대패가문제
럭키포인트64
12-02대패시
대패삼겹살 먹으러감
- 12-02
공감이여
- 12-02
공감합니다
- 12-02
인정 ㅋㅋ
- 12-02
인정여 ㅎㅎ
럭키포인트46
12-02맞습니다!!
- 12-02
맞아요
- 12-02
그렇습니다
- 12-02
맞습니다ㅎ
- 12-02
맞아여진짜루
- 12-02
개인정ㄷㄷㄷ
- 12-02
ㄹㅇ 공감합니다여
- 12-02
공감씨게되네요
- 12-03
공감되네요
럭키포인트49
12-03공감요
- 12-03
공감입니다
럭키포인트73
12-03마틴치기 힘드네요
- 12-03
공감합니당..
- 12-03
공걈하네요
- 12-03
공감합니다요
럭키포인트51
12-03넘나 공감이요
- 12-03
채굴의욕이 사라지네요
- 12-03
맞아여진짜요
- 12-03
맞아요ㅎ
- 12-03
인정이요
- 12-03
대패는 힘드네요
- 12-03
린정요
- 12-03
대패가문제네요
- 12-03
맞아요 인정해요
- 12-03
맞아요 공감돼요
- 12-03
공감되네요




















럭키포인트85
12-02포바 출근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