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umIMG

【일반】개잡싸 규정 존나 웃기네

image.png


카지노 올인 배팅 금지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잡싸 클라스 ㅈ되누

  • 댓글(94)
  • blogIMG
    11-25

    개 bs사이트

  • blogIMG
    작성자
    11-27
    @flover

    ㄹㅇ병신사이트 ㅋㅋ

  • blogIMG
    11-25

    ㅋㅋㅋ 얼탱없네

  • blogIMG
    작성자
    11-27
    @YoShika

    이상한것들 많아영 ㅋㅋ

  • blogIMG
    11-25

    네...????? ㅇ..올인베팅 금지요 ?


  • blogIMG
    작성자
    11-27
    @소액익절

    저두 몰겠네여 왜 그런건지

  • blogIMG
    럭키포인트78
    11-25

    올인뱌팅 금지라니.....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31
    11-27
    @qpwo1029

    금지져 돈없어서 그러는듯

  • blogIMG
    11-25

    개쓰레기들

  • blogIMG
    작성자
    11-27
    @asasas

    쓰레기들여

  • blogIMG
    11-25

    올인뱃금지 ㅋㅋㅋ개노답요

  • blogIMG
    작성자
    11-27
    @참게해주세요

    가장 어이없는 규정이네여 진심

  • blogIMG
    11-25

    올인안하면 어케 하지 꼭 포인트를 남겨야하나 ㅋㅋ

  • blogIMG
    작성자
    11-27
    @다시레벨2

    ㅋㅋ남겨야할걸여

  • blogIMG
    11-25

    시벌럼들

  • blogIMG
    작성자
    11-27
    @황금고블린

    진짜 시발럼들여

  • blogIMG
    럭키포인트72
    11-25

    그게 안되나요

  • blogIMG
    작성자
    11-27
    @로드맨

    네 안된다네영

  • blogIMG
    11-25

    노답이죠 ㅋ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66
    11-27
    @이십억

    잡싸는 쓰지말자구영

  • blogIMG
    럭키포인트38
    11-25

    저런곳은 쓸곳이 못됨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93
    11-27
    @최강리버플

    ㅇㅈ쓸 곳이 못됨여 잡싸는

  • blogIMG
    럭키포인트45
    11-25

    깡하지말라는뜻 ㄷㄷ

  • blogIMG
    작성자
    11-27
    @아몰앙이

    깡은 하지말아야할듯여

  • blogIMG
    11-25

    ㅋㅋㅁㅊ놈들

  • blogIMG
    작성자
    11-27
    @외모지상렬주의

    도라이들 많여 ㅜ

  • blogIMG
    11-25

    챰ㄴ나;;

  • blogIMG
    작성자
    11-27
    @불꽃

    참나 하아 ..

  • blogIMG
    11-25

    미치겠다 ㅋ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36
    11-27
    @샤샤

    미쳐버리네영

  • blogIMG
    11-25

    쓰레기들


  • blogIMG
    작성자
    11-27
    @행복가득

    쓰레기들 ㅈ같다

  • blogIMG
    11-25

    뭐하는 저능아들이지ㅋㅋ

  • blogIMG
    작성자
    11-27
    @오늘도참는다

    저능아들 개많아여

  • blogIMG
    럭키포인트33
    11-25

    하이구 ㅜㅜ 쓰뤡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61
    11-27
    @뭐씨x년아

    ㄹㅇ쓰레기들 ㅈ같당..

  • blogIMG
    11-25

    하이구이런

  • blogIMG
    작성자
    11-27
    @도미새

    보증만 쓰는게 낫ㄴ여

  • blogIMG
    11-25

    노답이네

  • blogIMG
    작성자
    11-27
    @크림스파게티

    더더욱 조심합시더

  • blogIMG
    11-25

    이건좀..

  • blogIMG
    작성자
    11-27
    @올인유도대

    선 ㅈㄴ 넘네영

  • blogIMG
    11-25

    뭐 시발 뱅커똥으로 녹아죽으라는겨?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34
    11-27
    @꾸릉내

    아마도요

  • blogIMG
    럭키포인트77
    11-25

    뭐지저게 ㄷㄷ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70
    11-27
    @망나뇽

    미친것들입니다

  • blogIMG
    11-25

    잡싸아닌가여ㅠㅠ

  • blogIMG
    작성자
    11-27
    @기회한번만

    잡싸마자영 ㅜ

  • blogIMG
    럭키포인트82
    11-25

    뭐지저게ㅠㅠ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40
    11-27
    @Coki

    도라이들많으니 조심하시길

  • blogIMG
    11-25

    ㅋㅋㅋㅋㅋㅋ개잡싸네미친

  • blogIMG
    작성자
    11-27
    @숟가락

    개잡싸 ㅈ같당..

  • blogIMG
    11-25

    ㅋㅋㅋㅋ올인베팅저거 규정 개쓰레기 ㅋㅋㅋ

  • blogIMG
    작성자
    11-27
    @밤비바다2

    ㅇㅈ개쓰레기져

  • blogIMG
    11-25

    노답규정이네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63
    11-27
    @그레이컬러

    휴 보증만 쓸게여

  • blogIMG
    11-25

    노답이네요

  • blogIMG
    작성자
    11-27
    @바가라짱

    어이없는 련들여

  • blogIMG
    럭키포인트47
    11-25

    개잡싸

  • blogIMG
    작성자
    11-27
    @베놈

    베놈형님두 조심하시길

  • blogIMG
    11-26

    클라스지리넹

  • blogIMG
    작성자
    11-27
    @찌우찌

    ㄹㅇ클라스 지리네영ㅋㅋ

  • blogIMG
    11-26

    노답이네요

  • blogIMG
    작성자
    11-27
    @페어다음페어

    그라지여

  • blogIMG
    11-26

    괴노답임요

  • blogIMG
    작성자
    11-27
    @토르

    이래서 규정을 늘 봅니다

  • blogIMG
    11-26

    깡하지말래요

  • blogIMG
    작성자
    11-27
    @돈벌자제발

    깡은 못하게 하네여

  • blogIMG
    럭키포인트94
    11-26

    어이없다요

  • blogIMG
    작성자
    11-27
    @시티오브드림

    얼탱이없는년들이네여

  • blogIMG
    11-26

    노답인가요

  • blogIMG
    작성자
    11-27
    @더단백

    네 ㄴ노답이더라구영

  • blogIMG
    11-26

    노답이네요

  • blogIMG
    작성자
    11-27
    @미니미니89

    ㄹㅇ자본이 없어서 그런가

  • blogIMG
    11-26

    노답이네요네

  • blogIMG
    작성자
    11-27
    @한방으로가자

    네 그렇져 ..

  • blogIMG
    11-26

    아쉽네요

  • blogIMG
    작성자
    11-27
    @오늘의행복

    답답하네여 미친것들 ㅜ

  • blogIMG
    11-26

    노답인듯요

  • blogIMG
    작성자
    11-27
    @려딴

    맞습니더 참 ㅜㅜ

  • blogIMG
    11-26

    진짜노답이네요

  • blogIMG
    작성자
    11-27
    @비비디바비디부

    네 진짜 답이없어영

  • blogIMG
    11-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인을 못하면 게임을 하라는거냐 말라는거냐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44
    11-27
    @큐플레이

    하지말라는거같네영

  • blogIMG
    11-26

    진짜노답이네여

  • blogIMG
    작성자
    11-27
    @비비디바비디부

    그렇네영

  • blogIMG
    11-26

    올인 금지 ㅋㅋㅋ 저런것도 있나요

  • blogIMG
    작성자
    11-27
    @소버라잎

    네 있더라구영

  • blogIMG
    11-27

    노답규정이네

  • blogIMG
    작성자
    11-27
    @선택받지못한자

    진짜 노답 규정이긴해영

  • blogIMG
    럭키포인트48
    11-27

    쓰렉이싸이트..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79
    11-27
    @송아지

    개스레기것들 하아

  • blogIMG
    럭키포인트62
    11-27

    ㅋㅋ 개잡ㄲ싸

  • blogIMG
    11-27

    개잡싸..

바카라 프로리그+ 자세히보기
  • 1등 적중 잭팟
    000 G

  • BLUE 0P
    0.0x 0
    0 P
  • RED 0P
    0.0x 0
    0 P
바카라 대회일정+ 자세히보기
주간결승-토+ 자세히보기
  • 12:00 ~ 13:30
  • rank-1
    현금150만원 + 150만 골포

    아벤카지노 쿠폰 : 50만

  • rank-2
    70만 골드포인트

    아벤카지노 쿠폰 : 20만

  • rank-3
    60만 골드포인트

    아벤카지노 쿠폰 : 10만

  • 142,660
  • 11,765
  • 6,355
  • 5,489
  • 3,826
  • 1,889
  • 1,868
  • 1,500
  • 1,393
  • 1,0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