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이글마지막으로 탈퇴합니다형님들
그간고생많으셨습니다 승리는해본적도없고 패배만하니 흥미잃었을때 싹접는게 나을것같습니다 다들 건승하시고 건강유의하세요 감사했습니다 
- 댓글(72)
- 11-25
꼭 돌아오시지말고 현생 파이팅입니다
- 11-25
고생하셨습니다..ㅜㅠ
단도잘하시길
- 11-25
응원합니다
- 11-25
현생응원 합니다
- 11-25
현생 응원합니다
- 11-25
꼭 단도잘하시고 현생 잘 살길요 응원할게요
- 11-25
고생하셨어요
럭키포인트38
11-25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이제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럭키포인트56
11-25고생하셨어요..현생 응원합니다!!
- 11-25
연패햄.. .잘가유 현생 잘 사시기를
- 11-25
ㅠㅠㅠ
- 11-25
화이팅입니다 ㅠㅠ
- 11-25
탈퇴하시네요 ㅠ
- 11-25
이렇게 친절하게 말하시면 탈퇴처리 절대 안해줘요 쌍욕 박아야 탈퇴 바로 처리해줌
럭키포인트86
11-25멋지십니다
당신의 현생을 응원합니다
답이없음을 스스로 찾으셨다니 멋지십니다
- 11-25
고생하셨습니다
- 11-25
현생 잘살아요 동지여
- 11-25
수고하셨어요
- 11-25
고생하셨습니다 현생에서 부디 훨훨 날아다니시길 !!
- 11-25
잘가시고 가셔서는 지갑 꼭 채우시길여..
- 11-25
고생하셧습니다
- 11-25
고생많으셨습니다. 응원할게요
- 11-25
응원할게요 힘내세여
- 11-25
응원합니다
- 11-25
잘사시길바랍니다
- 11-25
현생 응원합니다
- 11-25
현생 응원합니다
- 11-25
응원할게영
- 11-25
고생하셧습니다 ㅎㅎ
럭키포인트36
11-25고셍 많으셨어요 현생에선 행복하시길바랍니다
- 11-25
고생하셨습니다
- 11-25
고생 많았습니다
- 11-25
응원드려요
- 11-25
응원할게요
- 11-25
건강하세요
- 11-25
꼭 돌아오지마시길 ㅠㅠ
럭키포인트42
11-25응원합니다.. 꼭 현생에서 행복하세요 ㅠ.ㅠ
- 11-25
현생 파이팅입니다
- 11-25
고생햇습니다
- 11-25
잘가여 고생했어여
- 11-25
현생 잘사시길 ㅎㅇㅌ
- 11-25
단도 성공하시길
- 11-25
현생파이팅입니당
- 11-25
고생하셔씁니댜 ㅠ
- 11-25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11-25
아벤게열로와형
- 11-25
ㅇ에[고 화이팅입니다
- 11-25
수고했어여
- 11-25
고생하셨어용!!
- 11-25
아벤계열로이동합시다
럭키포인트79
11-25수고하셧내요 ㅠ
- 11-26
현생 파이팅하세요
- 11-26
고생 많으샸어요 지금은 탈퇴하시고 안 계실수도 임ㅅ지만 현생 응원합니다. 이렇게 하는 용기가 대단하세요
- 11-26
정말로 지금 단도 하신다면 최소 10억 버신겁니다..
현생에서 꼭 승리하시길
럭키포인트60
11-26교생했네요
- 11-26
단도 잘하시고 현생사시길
- 11-26
고생하셨습니다
- 11-26
현생파이팅
럭키포인트61
11-26현생응원해요
- 11-26
현생 행복하시길
- 11-26
고생많으셨습니다
- 11-26
단도 화이팅!!
- 11-26
고생 많으셨습니다
럭키포인트81
11-26현생에서는 좋은날만있으시길
- 11-26
고생하셨습니다 앞만보고가세요
- 11-26
현생행복하시길요
- 11-26
그간 고생하셨습니다~
현생 성공하시길 응원합니다
- 11-26
꼭 단도 성공하세요!
- 11-26
현생행복하세여
- 11-27
현생파이팅입니다
- 11-27
현생사시고 행복하세요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