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포매물 다털렸네요 드디어 포값오르내
포매물 다사라진거 올만에보네요ㅋㅋ
- 댓글(96)
11-28
@레키레향 ㅎㅇ
- 11-25
그런가요 ㅎ
11-28
@루슨트아니영ㅎ
럭키포인트100
11-25일희일비..
11-28
@됵사그게머죠
럭키포인트68
11-25이제야 정상화되가는듯
11-28
@내기웃는게웃는게아니야그런드5하네여 ㅎㅎ
- 11-25
그런가여
11-28
@불여우아니영 ㅎㅎ
- 11-25
글쿤여
11-28
@주돌이그러하네야 ㅎㅎ
- 11-25
정상화 가야지요..
11-28
@스타맵그런거같아우 ㅎㅎ
- 11-25
그른가영
11-28
@진산월아니영 ㅎㅎ
럭키포인트44
11-25요즘 렉때문에
11-28
@당첨만이살길랙이참 심하쥬 ㅎㅎㅎ
- 11-25
그러게요
11-28
@아몰앙이네네그러개여 ㅎㅎ
- 11-25
오르는군효
11-28
@PoKerGGㅅㅎ오른다..ㅎㅎ
- 11-25
그른가욘
11-28
@2만포팜ㅅㅎ그런거같아유 ㅎㅎㅎ
- 11-25
오 이제 회복끄
럭키포인트54
11-28@냥냥펀치회복이당 ㅎㅎ
럭키포인트95
11-25매물 다넉앗네여
11-28
@파괴왕구승효ㅎㅎ맞나영ㅎㅎ
- 11-25
그러니깐요
11-28
@사나이네네그러게야ㅠㅎㅎ
- 11-25
이제오를라나
11-28
@올인유도대저도몰르여 ㅎㅎ
- 11-25
그런가요
11-28
@금두꺼비그런거같아윻ㅎㅎ
럭키포인트98
11-25그런가염
11-28
@욕심을버리자그런규같아우 ㅎㅎ
- 11-25
오 올랐나요
11-28
@과수원길네네율랔ㅅ으옇ㅎㅎ
- 11-26
그렇군요
11-28
@바가라짱그러하네야 ㅎㅎㅎ
- 11-26
ㄹㅇ..포매물 다말랏네 ㄷㄷ..지리네 ;
11-28
@밤비바다2지리는듯ㅎㅎ
- 11-26
올라보즈아
럭키포인트30
11-28@하시모토아리나올라가자 ㅎㅎ
- 11-26
그러네ㅕㅇ
11-28
@옵워드그러힌거같아여ㅎㅎ
- 11-26
드디어 정상화네요
11-28
@각그랜저운전기사네네정상휴ㅏ야 ㅎㅎ
- 11-26
그런가봅니다
11-28
@빵떡쫩쫩그러하궁여 ㅎㅎ
- 11-26
오 싺쓰린가
럭키포인트71
11-28@가브요싹스리옇ㅎㅎ
- 11-26
오 그런가요
11-28
@페어다음페어그러한가우 ㅎㅎㅎ
- 11-26
그런가요 ㅎ
11-28
@킈킈킈데에그러네야ㅠㅎㅎㅎ
럭키포인트88
11-26이제오를듯
11-28
@멀리안나갑니다오르나여 ㅎㅎ
럭키포인트64
11-26이제야 정상인가요
11-28
@모모자이언츠ㅅㅎ정상아에야 ㅎㅎㅎ
- 11-26
그러네요
11-28
@가시나무 왕그러항가여 ㅎㅎㅎ
- 11-26
ㅎㅎㅎ그르게여
11-28
@르나르나4ㅡ러게말에야 ㅎㅎ
- 11-26
정상화네요
11-28
@더단백정상휴ㅡ인가유 ㅎㅎㅎ
- 11-26
포값오르네 ㅎ
11-28
@키킰킥모찌포값이올라야한 ㅎㅎ
- 11-26
이제오르나요
11-28
@미니미니89이재오른다...ㅎㅎ
럭키포인트49
11-26정말 그렇네요
럭키포인트67
11-28@한방으로가자ㅋ그르게유 ㅎㅎㅎ
- 11-26
그렇군요
11-28
@돈은짠맛ㅛㅎ그러하지유 ㅎㅎ방지턱끼발..ㅋㅋ
- 11-26
정말그러네
11-28
@려딴정말이엥7ㅎㅎ
- 11-26
정상화가야지요
11-28
@잊혀진기억가야항다리 ㅎㅎㅎ
럭키포인트59
11-26잘됐다니 다행이네요
11-28
@플뱅퐁당다행이다잏ㅎㅎㅎ
- 11-26
이제 오르나용
11-28
@쓱쓱뚜루몰라여ㅠㅋㅋㅋ
- 11-26
나이스네여
11-28
@원깡맨그렁그여 ㅎㅎ
- 11-26
이제정상화가나요
11-28
@비비디바비디부가여가여
- 11-26
드디어 올랐네요
11-28
@선품드디어여 ㅎㅎ
- 11-26
이제오르겠네
11-28
@커피색스타킹너무노르는데ㅜㅎㅎ
- 11-27
이제야정상화되나요
럭키포인트56
11-28@고메넛그런거같아유 ㅎㅎㅎ
- 11-27
오 포값오르겠네여
11-28
@송아지ㅎ방지턱 ㅎㅎ
- 11-28
오 드디어
11-28
@켈빈클라인뉴비는 아가리하세요





















오드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