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2천포 20만갓다가
독사년한테 졋네 결국
개가튼거 30만포 가기 힘들구나 하
- 댓글(48)
- 11-26
아 진짜 개간 독사 시발샹련
- 11-26
아이쿠야 ㅠㅠㅠㅠ
- 11-26
아 아까비요 ㅠ
- 11-26
개같네영
럭키포인트100
11-26아쉽네요
- 11-26
아이쿠~아쉽네요ㅜㅜ
- 11-26
아쉽영
럭키포인트71
11-26너무아쉬운데여 20만이라 ㄷㄷ
럭키포인트39
11-26개아깝다...ㅜ
- 11-26
개아깝구요
- 11-26
아쉽네요
- 11-26
아까비데스네
럭키포인트33
11-26힘들구만용
- 11-26
아깝네요ㅠㅠ
- 11-26
힘들다링 ㄷ
- 11-26
너무 아쉽네요
- 11-26
아쉽네요 ㅜㅜ
럭키포인트63
11-26아까비요
- 11-26
아깝네요ㅠ
- 11-26
아구 아깝군요
- 11-26
아까비요 ㅠㅠ
- 11-26
아꿉네리영
- 11-26
아 아깝다
- 11-27
너무 아깝네요
- 11-27
진짜 아깝네요
- 11-27
힘들져 ㅠㅠㅠ
럭키포인트36
11-27힘들아여ㅜㅜ
- 11-27
힘드러영
- 11-27
진짜아깝네여
- 11-27
개같습니다
- 11-27
아쉽네여
- 11-27
가기너무힘들긴한듯
- 11-27
아깝네요ㅠ
- 11-27
넘 아쉬워요
- 11-27
아깝네요 ㅠ
럭키포인트63
11-27아깝네요ㅠ
럭키포인트39
11-27속상하네요 ㅠ
- 11-27
까비요
- 11-27
너무아쉽다
- 11-27
속상하네요ㅠ
- 11-27
아 아쉬워요
- 11-27
진짜 아깝네요
럭키포인트52
11-27너무아쉬워요
- 11-27
아까비네요
- 11-27
너무 아쉽네요
- 11-27
개같군용
- 11-27
까비여















아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