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켜피님 나빠여.. ㅡ.ㅜ
제 한시간..
심상찬타길래 투자 했는데..
바로 뇌출혈.. ㅠㅠ
- 댓글(110)
11-29
@만낑리흐악 한댜. ㅠㅠ
- 11-28
아이구ㅜㅜ
11-29
@백숴하이그야 ㅠㅠ
- 11-28
뱅가야지
11-29
@정신차려plz으케 뱅가너.
럭키포인트66
11-28ㅜㅜ아오 죄송합니다. 앞으로 포바 그림관련 글은 조심할게요.
럭키포인트69
11-28@켜피포거게시판에 댓글 남겨주셔요
11-29
@켜피히히 갠찬으네.
11-29
@켜피하악 천사시댜. ㅠㅠ
- 11-28
하이구...
럭키포인트37
11-29@세계정복하고싶다하이고야 ㅠㅠ
럭키포인트41
11-28으아아
11-29
@말랭이우아아아.
- 11-28
ㅠㅠ힘내세요
11-29
@아몰앙이습하 힘히여. ㅠㅠ
럭키포인트66
11-28힘내유
11-29
@퍼그쫀나 어렵댜아. ㅠㅠ
- 11-28
힘내자구여
11-29
@욕심을버리자마니 힘내자륵ㄹ여. ㅠㅠ
- 11-28
까비까비ㅜㅜ
11-29
@갓갓빠둥 빠둥함다. ㅠㅠ
- 11-28
아쉽게됬네요ㅜ
11-29
@히뎨시요마니 아십하져. ㅠㅠ
- 11-28
까비요
11-29
@가을아듄이 바듄이여. ㅠㅠ
럭키포인트65
11-28힘냅시당
11-29
@도마우시힘을 바듕이여. ㅠㅠ
럭키포인트88
11-28아이고이런 ㄷㄷ
11-29
@도미새가보입시댜. ㅠㅠ
- 11-28
힘내보아염
11-29
@펠리즈어째 안되겠심까. ㅠㅠ
- 11-28
힘내보십시다
11-29
@꼬마메시바둥 어둥.
- 11-28
힘내보십시다
11-29
@진산월어둥 바둥합니다.
럭키포인트69
11-28ㅠㅜ아고 힘내보아여
11-29
@르나르나힘을 내자느여. ㅠㅠ
- 11-28
나쁘고만 ,,
럭키포인트41
11-29@호박고구마바둔 바둔. ㅠㅠ
- 11-28
에고야 ㅠ
11-29
@happiest아두니 바두니. ㅠㅠ
럭키포인트41
11-28힘내보자구요
11-29
@무화과청아둥 바둥임다.
럭키포인트88
11-28힘내세요ㅜㅜ
11-29
@아이유어매힘흘 낸다용.
- 11-28
커피는나빠요
럭키포인트85
11-29@올인유도대좋은 분이영.
럭키포인트99
11-28하뇌출혈진짜 ㅜㅜ
11-29
@의지력과근성내츄랼임댜. ㅠㅠ
럭키포인트30
11-28ㅠㅠㅠ에고공
11-29
@불꽃피꺼셧. ㅠㅠ
- 11-28
에공 ㅠ
11-29
@1억에공스여 ㅠㅠ
- 11-28
속상해버립니다잉
11-29
@개보지환장스여 ㅠㅠ
- 11-28
나쁜살암..
11-29
@사나이개 환장파티져. ㅠㅠ
- 11-28
나쁘군요 ㅠ
11-29
@세콩도사완전 머뜨합니댜. ㅠㅠ
- 11-28
뇌출혈이라니 ㅠ
11-29
@조건만남뇌츄ㅜㄹ햘. ㅠㅠ
럭키포인트63
11-28까비네여ㅜㅜ
럭키포인트46
11-29@대승간다깰꼬닥여. ㅠㅠ
럭키포인트91
11-28너무 까비요
11-29
@레오후완전 갤꼬댝. ㅠㅠ
럭키포인트50
11-28속상하네요ㅠ
11-29
@과수원길만히 속상함여. ㅠㅠ
럭키포인트32
11-28속상하시겠어요
11-29
@가시나무왕꼬다악. ㅠㅠ
- 11-28
힘내세요ㅠㅠ
11-29
@대랑이여깰꼬다악. ㅠㅠ
- 11-28
커피님
11-29
@막시무스010좋은분여.
- 11-28
까비네염..
럭키포인트49
11-29@코무기1004깝히 햦. ㅠㅠ
- 11-28
힘내세요
11-29
@찌리릭깨애꼬댝. ㅠㅠ
- 11-28
힘네세여
럭키포인트68
11-29@토르만히 어렵노요ㅕ. ㅠㅠ
- 11-28
힘을냅시다
11-29
@지려보리스캬학 하네여.
- 11-28
속상하시겠어요
11-29
@돈은짠맛깨꼬댝. ㅠㅠ
럭키포인트47
11-28까비하네ㅜㅜ
11-29
@킈킈킈어질하네여. ㅠㅠ
- 11-28
아숩다요
11-29
@시티오브드림깩끅. ㅠㅠ
- 11-28
아이구야 ㅠ
11-29
@모모자이언츠젼나 깩끅. ㅠㅠ
- 11-28
아이고 맘아프네
11-29
@키킰킥모찌미치게 맘이.. ㅠㅠ
- 11-28
속상하시겠어요
럭키포인트40
11-29@페 어다음페어쇽상하고 찢어지고. ㅠㅠ
- 11-28
속상하겠어요
11-29
@플뱅퐁당쥭가트네여. ㅠㅠ
- 11-29
속상하시겠어요
럭키포인트97
11-29@미니미니89쉬방끄 합니다. ㅠㅠ
- 11-29
까비네요
11-29
@그냥살고싶다존냐 꺄비여. ㅠㅠ





















아이구야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