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예전에 포시세 100퍼 넘어간경우도 본적있는거같은데
그게 그렇게 오래 되진 않았돈거같아여
돌림이가 역대급으로 높았던가 어쨋든
시세 ㅎㄷㄷ했었는디
- 댓글(49)
- 11-29
90퍼 덜덜
- 11-29
그렇군요
- 11-29
후덜덜 했었죠
- 11-29
전 백퍼는 본적없네여..
럭키포인트52
11-29아주 잠깐 그순간만요ㅋㅋ
- 11-29
덜덜요
- 11-29
백퍼면 실벳가는게 낫지 암ㅎ아요??
- 11-29
마니떨어졌네요
- 11-29
90퍼까진 봤었는데 100퍼 ㄷㄷ
- 11-29
90%퍼까진 저도봄여
- 11-29
휴우 그ㄷ떈
럭키포인트72
11-29와 ㄷㄷ하내여
- 11-29
덜덜이유
- 11-29
ㅎㄷㄷ하네여
- 11-29
후덜덜하네요
- 11-29
후덜덜 ㄷㄷ
- 11-29
머자요
- 11-29
실화인가요
- 11-29
덜덜하네요
- 11-29
백퍼는못봤네요
- 11-29
덜덜하네요
- 11-29
덜덜띠네요
- 11-29
진짜 실환가요 ㄷㄷ
- 11-29
실환가요 ㄷ ㄷ
- 11-29
덜덜
- 11-29
90퍼가 있었군여 덜덜
럭키포인트43
11-29와 대박이네요
럭키포인트95
11-29덜덜하네요
- 11-29
실화인가요 덜덜
- 11-29
돌리미 포슬때 그랫네요
- 11-30
그때 대박이었죠
- 11-30
와 대단하네요
- 11-30
지금은 몇퍼나 하나요
럭키포인트46
11-30진짜인가요 덜덜
- 11-30
오우야 진짜요?
- 11-30
마니올랐네
럭키포인트75
11-30말안되는디
- 11-30
후덜덜하네요
- 11-30
마니떨어졌네
- 11-30
오우덜덜
- 11-30
100퍼에 매물이 올라온적이 있져 ㅎㅎ
- 11-30
덜덜덜
- 11-30
후덜덜하네요
- 11-30
ㄷㄷㄷ그렇군요
럭키포인트65
11-30언제졍 신기하네
- 11-30
대단하네요
- 11-30
대단하구만염
- 12-01
대단하네요





















전 90%까진 봤었네요 15만포 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