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umIMG

【일반】포시세 최저점이 40퍼 까지도 있었다는데

진짜 이러다가 40퍼 까지 가는거 아니겠죠 ...

나 그럼 올구 접는다?ㅡㅡ


솔직히 포시세는 70퍼가 제일 적당한듯 ㅠㅠ...

사는 사람한테도 ㅠㅠ...

파는 사람한데도 ㅠㅠ...




  • 댓글(85)
  • blogIMG
    11-29

    40 퍼 미친..

  • blogIMG
    작성자
    12-01
    @비빔당면

    미칩니다 ㅠㅠ

  • blogIMG
    11-29

    최하60적정70고가80이 딱임

  • blogIMG
    11-29

    70퍼가 진짜 적당한듯영

  • blogIMG
    작성자
    12-01
    @그납52487부

    적당합니다!!

  • blogIMG
    11-29

    40퍼여도 쌀먹할사람들할듯 .ㅋㅋ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54
    11-29
    @코트

    의욕 ㅈㄴ안생길듯ㅋㅋㅋ

  • blogIMG
    11-29

    40퍼면 시급 한 5천원 나올듯 ㄷㄷ

  • blogIMG
    작성자
    12-01
    @윈터

    아이고야 ㅎㅎ

  • blogIMG
    11-29

    70퍼가 적당

  • blogIMG
    11-29

    40퍼 미쳣네요

  • blogIMG
    작성자
    12-01
    @이부진

    적당바리 ㅎㅎ

  • blogIMG
    11-29

    과연 어찌될지

  • blogIMG
    11-29

    40퍼면 진ㅋ자 힘득긴하겠네요...

  • blogIMG
    작성자
    12-01
    @qpwo1029

    힘들죠 ㅠㅠ

  • blogIMG
    11-29

    그러게요 70프로는 대야

  • blogIMG
    작성자
    12-01
    @샤샤

    아이고야 ㅠㅠ

  • blogIMG
    11-29

    그르게용

  • blogIMG
    11-29

    40퍼는 진짜..ㅋㅋㅋ

  • blogIMG
    작성자
    12-01
    @올구가뭐에용

    속상합니다 ㅎㅎ

  • blogIMG
    11-29

    흐미 40 퍼 ㄷㄷ

  • blogIMG
    럭키포인트59
    11-29

    40가면 댓노안함

  • blogIMG
    작성자
    12-01
    @뚜비두바

    댓노요 ㅠㅠ

  • blogIMG
    11-29

    흐미잉

  • blogIMG
    11-29

    70퍼 대가 적당한듯

  • blogIMG
    11-29

    70퍼요

  • blogIMG
    11-29

    70퍼

  • blogIMG
    11-29

    칠싶버

  • blogIMG
    작성자
    12-01
    @바다여행

    적당바리여 ㅎㅎ

  • blogIMG
    11-29

    70퍼로 가즈아

  • blogIMG
    11-29

    70퍼가 딱이죠

  • blogIMG
    작성자
    12-01
    @대승간다

    딱입니다 ㅠㅠ

  • blogIMG
    11-29

    40퍼 미첫네요

  • blogIMG
    작성자
    12-01
    @과연

    미친다 미쳐 ㅎㅎ

  • blogIMG
    11-29

    사십퍼는 진자 ㄷㄷ

  • blogIMG
    작성자
    12-01
    @불꽃

    살벌합니다 ㅠㅠ

  • blogIMG
    11-29

    사십퍼면힘들죠

  • blogIMG
    작성자
    12-01
    @쑥이

    힘들어요 ㅎㅎ

  • blogIMG
    11-29

    진짜 미쳤네요

  • blogIMG
    작성자
    12-01
    @사나이

    미친다 미쳐 ㅎㅎ

  • blogIMG
    11-29

    0퍼가 진짜 적당

  • blogIMG
    작성자
    12-01
    @금두꺼비

    적당합니다 ㅎㅎ

  • blogIMG
    11-29

    에이 그렇게가려나

  • blogIMG
    11-29

    70퍼요

  • blogIMG
    작성자
    12-01
    @BMB99

    가장좋죠 사실 ㅠㅠ

  • blogIMG
    11-29

    후덜덜

  • blogIMG
    작성자
    12-01
    @붐이에요

    살벌해유!!

  • blogIMG
    럭키포인트39
    11-29

    사십퍼는힘들죠

  • blogIMG
    작성자
    12-01
    @가시나무왕

    힘들긴해여 ㅠㅠ

  • blogIMG
    11-29

    과연어찌될지

  • blogIMG
    작성자
    12-01
    @각그랜저운전기사

    어떻게될려나요 ㅠㅠ

  • blogIMG
    11-29

    70퍼가 적당

  • blogIMG
    작성자
    12-01
    @베놈

    두고보자구용!!

  • blogIMG
    11-29

    첨왓을때 65퍼 70퍼엿는데 반년전에

  • blogIMG
    작성자
    12-01
    @지려보리스

    맞아여 ㅎㅎ

  • blogIMG
    럭키포인트71
    11-29

    미르스띤

  • blogIMG
    11-30

    40퍼 심각하네요

  • blogIMG
    작성자
    12-01
    @킈킈킈

    심각하긴해여 ㅎㅎ

  • blogIMG
    11-30

    린정바입니다야아

  • blogIMG
    작성자
    12-01
    @Fantastic

    짜증나부려 ㅎㅎ

  • blogIMG
    11-30

    힘들겠네요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72
    12-01
    @모모자이언츠

    힘들어여 ㅎㅎ

  • blogIMG
    11-30

    정말 심각하네요

  • blogIMG
    작성자
    12-01
    @페어다음페어

    짜증나부려 ㅎㅎ

  • blogIMG
    11-30

    40퍼는 너무하네요

  • blogIMG
    작성자
    12-01
    @선품

    너무해요 저말 ㅠㅠ

  • blogIMG
    럭키포인트69
    11-30

    미치겠네요

  • blogIMG
    작성자
    12-01
    @키킰킥모찌

    미쳐부려 ㅎㅎ

  • blogIMG
    11-30

    힘드네요

  • blogIMG
    작성자
    12-01
    @플뱅퐁당

    힘들아 힘들어 ㅎㅎ

  • blogIMG
    11-30

    너무하네요

  • blogIMG
    작성자
    12-01
    @그냥살고싶다

    너무하다여 ㅎㅎ

  • blogIMG
    11-30

    사는사람들은 낮을수록좋죠 ㅎㅎ

  • blogIMG
    럭키포인트46
    11-30

    에혀 40은..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97
    12-01
    @1억

    속상해부려 ㅠㅠ

  • blogIMG
    11-30

    너무하네얌..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61
    12-01
    @플로진

    너무하긴해여 ㅎㅎ

  • blogIMG
    11-30

    50프로가 적당

    15만포사서 30만현교하면 15는 남아야

  • blogIMG
    작성자
    12-01
    @최적화

    적당한가용 ㅎㅎ

  • blogIMG
    럭키포인트97
    11-30

    너무하네요

  • blogIMG
    작성자
    12-01
    @돈은짠맛

    그렇긴해여 ㅎㅎ

  • blogIMG
    11-30

    ㅇㅈ 제말이요

  • blogIMG
    작성자
    12-01
    @거북왕

    아이고야 ㅎㅎ

  • blogIMG
    12-01

    너무하네요

  • blogIMG
    작성자
    12-01
    @Coki

    속상해버리기 ㅎㅎ

바카라 프로리그+ 자세히보기
  • 1등 적중 잭팟
    000 G

  • BLUE 0P
    0.0x 0
    0 P
  • RED 0P
    0.0x 0
    0 P
바카라 대회일정+ 자세히보기
주간결승-토+ 자세히보기
  • 12:00 ~ 13:30
  • rank-1
    현금150만원 + 150만 골포

    아벤카지노 쿠폰 : 50만

  • rank-2
    70만 골드포인트

    아벤카지노 쿠폰 : 20만

  • rank-3
    60만 골드포인트

    아벤카지노 쿠폰 : 10만

  • 142,660
  • 11,765
  • 6,355
  • 5,489
  • 3,826
  • 1,889
  • 1,868
  • 1,500
  • 1,393
  • 1,0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