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요새 신규는 시발 사전답사하고 오나
이번 신입은 조또 모른다면서
베글가는 법은 기가막히게 알고
후방사진을 올려버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정체가 뭐냐??
- 댓글(56)
- 11-29
ㅋㅋ웃기네여 ㅋㅋ
- 11-29
미친 젖사진부터 스타트 지린다
- 11-29
사전답사 ㅋㅋ
- 11-29
그니까 시발ㅋ
- 11-29
그러니까요
럭키포인트44
11-29인정스
- 11-29
그네요
- 11-29
ㅋㅋㅋㅋㅋㅋㅋ글게영
- 11-29
기가맥히네요
- 11-29
그러게여
- 11-29
요즘은 뭔 말이 신입이지 다른데서 다 경력있져
- 11-29
그러게요
- 11-29
그르게여 ㅎㅎ
- 11-29
그러게요
- 11-29
인정요
- 11-29
ㅋㅋㅋㅋ 공부하고 오시나..
- 11-29
그러게열
- 11-29
원래 올리는 사람일까옄ㅋㅋㅋㅋㅋㅋㅋ
- 11-29
인정요
- 11-29
넘인정요
- 11-29
인정 입니다
럭키포인트71
11-29중고아닌가여
- 11-29
인정입니다
럭키포인트68
11-29허어 인정입니다
- 11-29
중고입니다 백프로
- 11-30
신입형들 잘한다
- 11-30
중고일듯여
럭키포인트66
11-30인정이요
- 11-30
공부하고 오셨나 봐요
- 11-30
ㅋㅋㅋㅋ 덕분에 잠깨고 피몰립니다
럭키포인트68
11-30린정이여
- 11-30
그르게여 흠 ....인정
- 11-30
기가맥히네여
럭키포인트77
11-30ㅇㅈ이영
- 11-30
글쿤용..
- 11-30
그니까요 ㅋ
럭키포인트41
11-30ㄷㄷ 머징
- 11-30
그러니까요
럭키포인트83
11-30그쵸요
- 11-30
또 신분세탁인가
럭키포인트72
11-30정체가 궁금하네
- 11-30
사전답사 웃기네
럭키포인트82
11-30미친거아님?
- 11-30
정체가뭘까요
- 11-30
ㅇㅈㅇㅈ
- 11-30
기가막히네요
- 11-30
나는 젖탱이의 제왕이다
- 11-30
ㅋㅋ개웃기네여
- 11-30
개웃기네효
- 11-30
신분세탁일듯여
- 11-30
뭐징?
- 11-30
저도 놀랐어요 ㅋㅋㅋㅋ
- 12-01
진짜 웃기네요
- 12-01
인정스네여
- 12-01
인정이네여

















ㅋㅋㅋㅋㅋㅋ 고인물스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