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현교는 분명 올구 이벤트이고 혜택인데
왜이렇게 괴롭나요 ㅠ.ㅠ
현교때문에 오늘 하루죙일 앉아서 이짓하는데
아직도 반을 못왔네요 ㅋㅋ
현교라는 감옥 .... 힘드롸
- 댓글(79)
11-30
@욜라리요괴롭습니다 ㅠ.ㅠ
- 11-30
진짜 너무 지옥같아요
11-30
@가즈라앙살려주세요 ㅠ.ㅠ
- 11-30
현교 힘들죠
11-30
@올인원정대눈이 동태가 되가고 있어요
럭키포인트96
11-30현교가자
11-30
@플먹자현교 가야저 힘이드네요
- 11-30
미리미리 안했으면 답답합니다
럭키포인트83
11-30@나타제가 그 벌을 받고 있네요
- 11-30
괴롭네요..
11-30
@비빔당면마이 괴롭네요
럭키포인트43
11-30힘들조ㅠㅠ
11-30
@압도힘이 들어요 정말
- 11-30
현교 지옥임 ㅠ,ㅠ
11-30
@당첨만이살길지옥 맞습니다
- 11-30
이벤트가 아님
11-30
@대덕산으로맞아요 고문이네요
- 11-30
현교지옥 ㅠ
11-30
@괴벌레힘들어 디지것어요ㅠ.ㅠ
럭키포인트98
11-30현교 잣같습니다
럭키포인트93
11-30@꾸카인맞아요 그냥 주지 ㅠ.ㅠ
럭키포인트93
11-30힘두러요
11-30
@박호두마이 힘두러요
- 11-30
힘들어도 해야하는 작업이네요ㅠ
11-30
@스타맵힘들어도 해야저..
- 11-30
너무힘듭니다
- 11-30
괴롭죠
- 11-30
넘 빡심다
- 11-30
넘 괴롭지영
- 11-30
괴롭져..
- 11-30
현교지옥
- 11-30
현교너무 힘드네요
- 11-30
ㅇㅈ...괴로우뮤ㅠ
- 11-30
공짜로좀주지
럭키포인트31
11-30괴롭내영
- 11-30
괴롭댜종말
- 11-30
힘드네요ㅠㅠ
- 11-30
괴롭습니다..
- 11-30
힘드네요ㅠ
럭키포인트47
11-30정말루
럭키포인트55
11-30괴롭네여잉
- 11-30
힘들져 정말 ㅠ 괴롭습니다
- 11-30
현교지옥이네요
- 11-30
휨드네여 ㅜ
- 11-30
증말 괴로워용 ㅠ
- 11-30
힘들다힘드러
- 11-30
그러네용
- 11-30
개힘듬여
- 11-30
힘둘어요
- 11-30


















저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