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umIMG

【일반】자영업은 돈 진짜 많이버는거아니면 월급쟁이가 나은듯

월급쟁이는 그래도 휴가라도 있는데


자영업은 휴가도 쉽지않음

  • 댓글(123)
  • blogIMG
    11-30

    맞습니다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66
    12-01
    @록키

    마ㅓㅈ긴함다

  • blogIMG
    11-30

    그건 맞아요

  • blogIMG
    작성자
    12-01
    @로드맨

    그래버립니다 ㅠ

  • blogIMG
    11-30

    맞습니다

  • blogIMG
    작성자
    12-01
    @그납52487부

    글킿나ㅕㅈㅂ

  • blogIMG
    11-30

    인정합니다

  • blogIMG
    작성자
    12-01
    @갓갓

    ㅇㅈ해버립니다 ㅎ

  • blogIMG
    11-30

    맞습니다

  • blogIMG
    작성자
    12-01
    @블라디아

    그러죵ㅎ

  • blogIMG
    11-30

    인정합니다

  • blogIMG
    작성자
    12-01
    @불타는영혼

    화긴임다

  • blogIMG
    럭키포인트76
    11-30

    인정요

  • blogIMG
    작성자
    12-01
    @뒷고기

    그키함다

  • blogIMG
    11-30

    그렇죠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100
    12-01
    @새삶

    구러담다

  • blogIMG
    11-30

    맞지여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44
    12-01
    @개가튼거

    마지영ㅎ

  • blogIMG
    11-30

    맞아요

  • blogIMG
    작성자
    12-01
    @신념

    마슴다

  • blogIMG
    럭키포인트30
    11-30

    맞습니다

  • blogIMG
    작성자
    12-01
    @과연

    그래버림다

  • blogIMG
    11-30

    자영업 정말 힘들어요

  • blogIMG
    작성자
    12-01
    @63AMG

    히드네여

  • blogIMG
    럭키포인트67
    11-30

    월급이나음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58
    12-01
    @쾌변구

    나은가영ㅎ

  • blogIMG
    11-30

    넘힘듬요

  • blogIMG
    작성자
    12-01
    @ThugLife

    히;들기낳ㅁ다

  • blogIMG
    11-30

    그게맞죵

  • blogIMG
    작성자
    12-01
    @아데산야

    맞긴함다

  • blogIMG
    11-30

    무조건이죠

  • blogIMG
    작성자
    12-01
    @테크날로지야

    무저건여

  • blogIMG
    11-30

    자영업 힘들죠

  • blogIMG
    작성자
    12-01
    @에이디칩

    히듬다

  • blogIMG
    11-30

    맞말이네영

  • blogIMG
    작성자
    12-01
    @숟가락

    마슴다

  • blogIMG
    11-30

    인정입니다

  • blogIMG
    작성자
    12-01
    @happiest

    ㅇㅈ함다

  • blogIMG
    11-30

    휴가는 힘들죠

  • blogIMG
    작성자
    12-01
    @대승간다

    히들김함

  • blogIMG
    11-30

    인정입니다 정말

  • blogIMG
    작성자
    12-01
    @토신토왕

    ㅇㅈ해버림다

  • blogIMG
    11-30

    스트레스도 많을듯요

  • blogIMG
    작성자
    12-01
    @도씨성을가진

    마슴다

  • blogIMG
    11-30

    릔졍입니다 ㅠ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91
    12-01
    @불꽃

    ㅇㅈ해버림다

  • blogIMG
    11-30

    그러게요

  • blogIMG
    작성자
    12-01
    @채프먼

    글게말임다

  • blogIMG
    11-30

    인정이여

  • blogIMG
    작성자
    12-01
    @야비

    ㅇㅈ해버림다

  • blogIMG
    11-30

    인졍이요

  • blogIMG
    작성자
    12-01
    @토르

    그러답니다 ㅠ

  • blogIMG
    11-30

    맞지요 맞지요 ~~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97
    12-01
    @호박고구마

    글키함다

  • blogIMG
    11-30

    인정린정해보립니다

  • blogIMG
    작성자
    12-01
    @독사조심

    긐히마닿

  • blogIMG
    11-30

    맞지요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55
    12-01
    @쑥이

    마긴함닿

  • blogIMG
    11-30

    그렇지요

  • blogIMG
    작성자
    12-01
    @볶음

    그러담ㄷ다

  • blogIMG
    11-30

    맞습니다

  • blogIMG
    작성자
    12-01
    @붐이에요

    막흠다

  • blogIMG
    11-30

    맞말입니다

  • blogIMG
    작성자
    12-01
    @그레이컬러

    글키하졍

  • blogIMG
    럭키포인트30
    11-30

    맞말이요

  • blogIMG
    작성자
    12-01
    @쪼렙이

    굴키함닿

  • blogIMG
    11-30

    그렇군요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41
    12-01
    @각그랜저운전기사

    그맄함다

  • blogIMG
    럭키포인트87
    11-30

    힘들죠

  • blogIMG
    작성자
    12-01
    @가시나무왕

    히들긴함다

  • blogIMG
    11-30

    맞지요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62
    12-01
    @대랑이여

    그래버립니다

  • blogIMG
    11-30

    자영업 힘들어요

  • blogIMG
    작성자
    12-01
    @크레파스

    힘듬다

  • blogIMG
    11-30

    졸라빡셀듯해여

  • blogIMG
    작성자
    12-01
    @파워젝슨

    개빡이네옇

  • blogIMG
    11-30

    팟탱이에요

  • blogIMG
    작성자
    12-01
    @냉혈사람

    ㅍㅇㅌ합시다

  • blogIMG
    11-30

    맞이용 자영업 힘들규ㅏㅣ

  • blogIMG
    작성자
    12-01
    @메지짱

    글키함다

  • blogIMG
    11-30

    힘들죠

  • blogIMG
    작성자
    12-01
    @바가라짱

    그래버립니다

  • blogIMG
    11-30

    맞습니다

  • blogIMG
    작성자
    12-01
    @녹

    마긴함다

  • blogIMG
    11-30

    자영업 쉽지않죠

  • blogIMG
    작성자
    12-01
    @거북왕

    어렵ㄴ에ㅕㅎ

  • blogIMG
    11-30

    그렇군요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41
    12-01
    @과수원길

    굴쿠낭ㅎ

  • blogIMG
    11-30

    개공감

  • blogIMG
    작성자
    12-01
    @YNWA

    고가함니다

  • blogIMG
    11-30

    휴가 힘들죠

  • blogIMG
    작성자
    12-01
    @킈킈킈

    히들긴함ㄷ

  • blogIMG
    럭키포인트91
    11-30

    장사하기 힘드러요

  • blogIMG
    작성자
    12-01
    @아등바등

    글키해옇

  • blogIMG
    럭키포인트84
    11-30

    힘들어요

  • blogIMG
    작성자
    12-01
    @라토닉

    맞슴다

  • blogIMG
    12-01

    그렇죠맞아요

  • blogIMG
    작성자
    12-01
    @모모자이언츠

    그르긴합니다

  • blogIMG
    12-01

    힘들어염

  • blogIMG
    작성자
    12-01
    @77777

    개히듭니다

바카라 프로리그+ 자세히보기
  • 1등 적중 잭팟
    000 G

  • BLUE 0P
    0.0x 0
    0 P
  • RED 0P
    0.0x 0
    0 P
바카라 대회일정+ 자세히보기
주간결승-토+ 자세히보기
  • 12:00 ~ 13:30
  • rank-1
    현금150만원 + 150만 골포

    아벤카지노 쿠폰 : 50만

  • rank-2
    70만 골드포인트

    아벤카지노 쿠폰 : 20만

  • rank-3
    60만 골드포인트

    아벤카지노 쿠폰 : 10만

  • 142,660
  • 11,765
  • 6,355
  • 5,489
  • 3,826
  • 1,889
  • 1,868
  • 1,500
  • 1,393
  • 1,0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