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7시돼믄 atm 기 갓다와야돼내여 ㅠ
영 찝찝해서 어제 11시 에 갇칫다가
나왓는뎅 카드를 못받앗내여. ㅠ
아침되면 재부팅 할때 카드 나올수도잇다고해서
아니면 콜전화라도 할겸 ㅠㅜ잠을못잣내여
찝찝해서
- 댓글(102)
12-02
@그납52487부귀찮은일들이자꾸 벌어지내여
- 11-30
다녀오삼
12-02
@로드맨괜히찝찝해서 갓다와야할듯
럭키포인트52
11-30다녀오시죵ㅎ
12-02
@갓갓오늘주말인데 에이구 별일이다여
- 11-30
다녀오시죵
12-02
@블라디아이렇게하는건 처음이네여
- 11-30
다녀오세요
12-02
@불타는영혼요상한경험을 다해보내여저는
- 11-30
다녀와요
12-02
@뒷고기순간당황돼는 일이엿지염
- 11-30
다녀오시기
12-02
@개가튼거냉큼 가야겟어여 영 찝찝쓰
- 11-30
찝찝요
12-02
@신념귀찮아죽겟내여 저에게이런일이
- 11-30
조심해서 항상
12-02
@시월미소항상 정신챙기야할거같아여
- 11-30
잘다녀와요
12-02
@63AMG이상한일이 자꾸만 생겨버리내여
럭키포인트96
11-30음 다녀오삼
12-02
@쾌변구잘무사히 다녀와야할듯해여
럭키포인트55
11-30갓다오시길
12-02
@ThugLife일단은 먼저갓다와야겟습니당
- 11-30
다녀오십쇼 추워요
럭키포인트42
12-02@아데산야잘해결될지는 모르겟지만가야죠
- 11-30
그거 세콤같은애들와서 빼주는데ㅜㅜ 해결잘되시길요
12-02
@테크날로지야평일에방문하라내여 아우귀찮
- 11-30
다녀와융 조심스
럭키포인트91
12-02@숟가락피곤쓰여
- 11-30
잘다녀오세요
12-02
@대승간다네 가여잉
- 11-30
댜녀오셔요
12-02
@happiest그래야지여
- 11-30
다녀오세용
12-02
@토신토왕무사히여
럭키포인트89
11-30쟐 댜녀오세용
12-02
@불꽃그래볼게여 후
- 11-30
다녀옵시다
12-02
@채프먼귀찮내여
- 11-30
댕겨오시길
12-02
@야비댕기와야죠
- 11-30
댜녀오세영
12-02
@토르지금가염
- 11-30
다녀오시지요
12-02
@꼬마메시그래버자욤
- 11-30
언능 다녀옵시당 ~
12-02
@호박고구마언능이여
- 11-30
어여 다녀와보립시다
12-02
@독사조심지금갈려거요
- 11-30
조심히 다녀오세요
12-02
@쑥이갓다 올끼여
- 11-30
번거롭네요 그거
럭키포인트44
12-02@볶음번거럽다여
- 11-30
다녀와요 고고
12-02
@붐이에요고고욤
- 11-30
조심해서가요
12-02
@그레이컬러조심구요
- 11-30
조심히 다녀요
12-02
@각그랜저운전기사네가내염
- 11-30
조심히다녀오세용
12-02
@가시나무왕맞다요 가자여
럭키포인트93
11-30조심히 다녀요
12-02
@대랑이여그래야겟어여
럭키포인트70
11-30힘내주세여 ㅜ
럭키포인트58
12-02@파워젝슨힘빠지내여
- 11-30
잘다녀오시길여
12-02
@버터플이상한일이네여
- 11-30
잘다녀오주아아
12-02
@냉혈사람번거러워지내여
- 11-30
잘 가따오시옹
12-02
@메지짱잘다녀올게여
- 11-30
조심히 다녀와요
12-02
@바가라짱네 그르지염
- 11-30
조심히 다녀오세요
럭키포인트54
12-02@켜피아이구증말
럭키포인트66
11-30그거 그냥 다음날 은행서 전화옵니다 창구서 찾아가라고 ㅋ
12-02
@은인아그렇군여 ㅎ
럭키포인트46
11-30걱정되겠어요
12-02
@킈킈킈걱정가득여
- 11-30
조심히 가요
12-02
@라토닉가볼게예
- 12-01
찝찝하겟다
12-02
@모모자이언츠찝찝여
- 12-01
걱정대겟어영
12-02
@77777그러겟내여
- 12-01
안전하게 다녀와요
12-02
@키킰킥모찌안전하게여
- 12-01
에고양 흑흑
12-02
@Fantastic흑정말로
- 12-01
조심해서 다녀오세요
12-02
@플뱅퐁당다녀와야죠
- 12-01
잘다녀오삼
12-02
@더단백네 무사히가야져
럭키포인트47
12-01조심히가요
12-02
@대승이알고싶다귀찮아죽겟다여
럭키포인트56
12-01조심히가세여
12-02
@려딴갓다왓다욤
럭키포인트47
12-01걱정되네요 조심히
12-02
@선품가자욤
















럭키포인트96
11-30조심히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