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umIMG

【일반】하스바 어제 바대 못했네

9시에 참가신청 누르고

10시부터 시작하려다 잠들었네 ㅋ ㅋ

  • 댓글(98)
  • blogIMG
    11-30

    컷보면 닺없움

  • blogIMG
    작성자
    12-02
    @지늑쿠키

    구닌깐용

  • blogIMG
    11-30

    아이고ㅜㅜ

  • blogIMG
    작성자
    12-02
    @갓갓

    아이구다잉

  • blogIMG
    11-30

    아까비요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94
    12-02
    @뒷고기

    아까비더라구용

  • blogIMG
    11-30

    아혀 ㅠㅠ

  • blogIMG
    작성자
    12-02
    @블라디아

    아이구다잉

  • blogIMG
    11-30

    아...아쉽네요

  • blogIMG
    작성자
    12-02
    @63AMG

    아숩더라구용

  • blogIMG
    11-30

    안타깝다

  • blogIMG
    작성자
    12-02
    @시월미소

    안타캅드앙

  • blogIMG
    11-30

    아까비여

  • blogIMG
    작성자
    12-02
    @비광

    아까비드앙싶네용

  • blogIMG
    11-30

    아깝다요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33
    12-02
    @테크날로지야

    괴아꾸빙

  • blogIMG
    11-30

    아깝네요

  • blogIMG
    작성자
    12-02
    @과연

    과연님글게용

  • blogIMG
    11-30

    아까비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30
    12-02
    @금

    금님그죠

  • blogIMG
    11-30

    까비요 ㅜㅜㅜ

  • blogIMG
    작성자
    12-02
    @천사의사랑

    사랑님 까빙

  • blogIMG
    11-30

    허거덩

  • blogIMG
    작성자
    12-02
    @쾌변구

    허거덩구

  • blogIMG
    11-30

    오늘입상갑시다

  • blogIMG
    작성자
    12-02
    @도미새

    입상가용

  • blogIMG
    11-30

    넘아깝요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90
    12-02
    @ThugLife

    무쟈게까빙

  • blogIMG
    럭키포인트51
    11-30

    헉 주바대를 ㅠ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97
    12-02
    @정수빈

    주바대미쳐용

  • blogIMG
    11-30

    넘아깝네리영

  • blogIMG
    작성자
    12-02
    @숟가락

    넘나까비용

  • blogIMG
    11-30

    헐 주간결승인데 까비..

  • blogIMG
    작성자
    12-02
    @죽지못해산다

    결승미쳐용

  • blogIMG
    11-30

    아쉽네요

  • blogIMG
    작성자
    12-02
    @슬롯깡통

    아숩다잉

  • blogIMG
    11-30

    ㅠㅠㅠ허어 아꾸비요

  • blogIMG
    작성자
    12-02
    @불꽃

    아꾸비지용

  • blogIMG
    11-30

    아쉽네요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75
    12-02
    @대승간다

    아숩더라구용

  • blogIMG
    11-30

    아쉽네여 정말 아이고야 ㅠㅠ

  • blogIMG
    작성자
    12-02
    @토신토왕

    아이구다잉

  • blogIMG
    11-30

    하이고

  • blogIMG
    작성자
    12-02
    @채프먼

    프먼님글게용

  • blogIMG
    11-30

    피곤하셧구먼

  • blogIMG
    작성자
    12-02
    @살자는없만낭

    피곤하네용

  • blogIMG
    11-30

    완전까비

  • blogIMG
    작성자
    12-02
    @펄프로

    완전까비용

  • blogIMG
    11-30

    에구야 ㅠ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42
    12-02
    @happiest

    에구다잉

  • blogIMG
    럭키포인트54
    11-30

    까빙임당..


  • blogIMG
    작성자
    12-02
    @호박고구마

    까빙이죵

  • blogIMG
    럭키포인트59
    11-30

    아깝습니다

  • blogIMG
    작성자
    12-02
    @토르

    토르님글게용

  • blogIMG
    11-30

    아깝긴하네여

  • blogIMG
    작성자
    12-02
    @꼬마메시

    메시님그쵸

  • blogIMG
    11-30

    아꿉긴하네여

  • blogIMG
    작성자
    12-02
    @독사조심

    아꿉다잉

  • blogIMG
    럭키포인트34
    11-30

    그래서 8등 하셨네요 ㅎㅎ

  • blogIMG
    작성자
    12-02
    @볶음

    개쿠링 ㄷ ㄷ

  • blogIMG
    11-30

    까비요

  • blogIMG
    작성자
    12-02
    @붐이에요

    까비다용

  • blogIMG
    11-30

    진짜아까비요

  • blogIMG
    작성자
    12-02
    @그레이컬러

    진짜 까비용

  • blogIMG
    11-30

    아깝다요

  • blogIMG
    작성자
    12-02
    @각그랜저운전기사

    각그님그쵸

  • blogIMG
    11-30

    아까비요 ㅠㅠㅠㅠ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48
    12-02
    @쪼렙이

    아깝스입니당

  • blogIMG
    11-30

    아까비염

  • blogIMG
    작성자
    12-02
    @코무기1004

    무기닝그쵸

  • blogIMG
    11-30

    아깝네요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45
    12-02
    @주돌이

    주돌이님 그러게용

  • blogIMG
    11-30

    아까비네여

  • blogIMG
    작성자
    12-02
    @버터플

    아꾸비지용

  • blogIMG
    럭키포인트36
    11-30

    안타깝네

  • blogIMG
    작성자
    12-02
    @킈킈킈

    안타깝드앙

  • blogIMG
    12-01

    아쉽다요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48
    12-02
    @모모자이언츠

    아쉽드앙

  • blogIMG
    12-01

    아깝습니용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33
    12-02
    @플로진

    로진님그쵸

  • blogIMG
    럭키포인트36
    12-01

    잠들다니 ㅠ

  • blogIMG
    작성자
    12-02
    @플뱅퐁당

    잠드네옹

  • blogIMG
    럭키포인트51
    12-01

    아꺕네용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45
    12-02
    @대승한번만요

    아깝바리우스

  • blogIMG
    럭키포인트46
    12-01

    아깝네요 진짜

  • blogIMG
    작성자
    12-02
    @한방으로가자

    한방님그쵸

  • blogIMG
    12-01

    완전아까비요

  • blogIMG
    작성자
    12-02
    @멀리안나갑니다

    완전아꾸빙

  • blogIMG
    12-01

    아까웠네요

  • blogIMG
    작성자
    12-02
    @써니뱅뱅

    뱅뱅님글게용

  • blogIMG
    12-01

    진짜아깝네요

  • blogIMG
    작성자
    12-02
    @안경나라

    진짜 까비다용

  • blogIMG
    12-01

    아까비입니다

  • blogIMG
    작성자
    12-02
    @샤샤

    샤샤님그쵸

  • blogIMG
    12-01

    완전까비네여

  • blogIMG
    작성자
    12-02
    @커피색스타킹

    완저니카빙

  • blogIMG
    12-01

    아깝긴하네요

  • blogIMG
    작성자
    12-02
    @참치쵸뱝

    쵸밥님글게용

바카라 프로리그+ 자세히보기
  • 1등 적중 잭팟
    000 G

  • BLUE 0P
    0.0x 0
    0 P
  • RED 0P
    0.0x 0
    0 P
바카라 대회일정+ 자세히보기
주간결승-토+ 자세히보기
  • 12:00 ~ 13:30
  • rank-1
    현금150만원 + 150만 골포

    아벤카지노 쿠폰 : 50만

  • rank-2
    70만 골드포인트

    아벤카지노 쿠폰 : 20만

  • rank-3
    60만 골드포인트

    아벤카지노 쿠폰 : 10만

  • 142,660
  • 11,765
  • 6,355
  • 5,489
  • 3,826
  • 1,889
  • 1,868
  • 1,500
  • 1,393
  • 1,0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