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umIMG

【일반】이시발 꾸릉아 이게맞냐 ;; ㅋㅋㅋ

아 진짜 시발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게 말이되냐 ㅋㅋㅋㅋㅋ


23423424234234.png

  • 댓글(129)
  • blogIMG
    럭키포인트66
    11-30

    인간차별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84
    12-02
    @지늑쿠키

    궤그틍겅 ..ㅠ

  • blogIMG
    11-30

    심하네요

  • blogIMG
    작성자
    12-02
    @포바걸리면30쏴줌

    심햐네여

  • blogIMG
    11-30

    중간에 폭격해보리네

  • blogIMG
    작성자
    12-02
    @정신차려plz

    증먀알 ...

  • blogIMG
    럭키포인트64
    11-30

    와 이건 진짜 꺾이겠는데...

  • blogIMG
    작성자
    12-02
    @찬란

    념 꺽입니당 ..ㅠ

  • blogIMG
    11-30

    전 꽝만 줌

  • blogIMG
    작성자
    12-02
    @천사의사랑

    에효옹 ...ㅠ

  • blogIMG
    11-30

    하아...억까네요

  • blogIMG
    작성자
    12-02
    @63AMG

    억꺄입니당

  • blogIMG
    11-30

    와 너무하네

  • blogIMG
    작성자
    12-02
    @압도

    념흐한거엉

  • blogIMG
    11-30

    이게 모고

  • blogIMG
    작성자
    12-02
    @블라디아

    이기모꽁

  • blogIMG
    11-30

    중간에 딸깍이 ㄷㄷ

  • blogIMG
    작성자
    12-02
    @뒷고기

    미챠브렁..

  • blogIMG
    11-30

    딸깍 ㅜㅜ

  • blogIMG
    작성자
    12-02
    @록키

    땰꺄깅 ...

  • blogIMG
    11-30

    우와 골때리네여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blogIMG
    작성자
    12-02
    @스카이아빠여

    골뒈립니당

  • blogIMG
    11-30

    이건아니지 아

  • blogIMG
    작성자
    12-02
    @시월미소

    징쨔아니징 ..ㅠ

  • blogIMG
    11-30

    아너무한다

  • blogIMG
    작성자
    12-02
    @미사파신

    념흐한다앙

  • blogIMG
    11-30

    시부레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92
    12-02
    @비광

    씨브렝 ...

  • blogIMG
    11-30

    트럽네요ㅜㅜ

  • blogIMG
    작성자
    12-02
    @테크날로지야

    듀렵댜이

  • blogIMG
    11-30

    낫이스

  • blogIMG
    11-30
    @금

    죄송여 ㅠㅠ한장 딸깍 드신거로봄ㅠㅠ

  • blogIMG
    작성자
    12-02
    @금

    나빳댜 ..ㅠ

  • blogIMG
    11-30

    와ㅅㅂ

  • blogIMG
    작성자
    12-02
    @쾌변구

    띠버얼 ...

  • blogIMG
    럭키포인트75
    11-30

    와아 엄청나유

  • blogIMG
    작성자
    12-02
    @냥냥펀치

    엄쳥냡니당

  • blogIMG
    럭키포인트52
    11-30

    너무함요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40
    12-02
    @ThugLife

    눰후한거엉

  • blogIMG
    럭키포인트37
    11-30

    심하네요

  • blogIMG
    작성자
    12-02
    @과연

    심햡니당

  • blogIMG
    11-30

    으악 ㅠ

  • blogIMG
    작성자
    12-02
    @도미새

    우아악 ...

  • blogIMG
    11-30

    아쉽네요

  • blogIMG
    작성자
    12-02
    @최강리버플

    아싀븡거엉

  • blogIMG
    11-30

    꾸릉아 진짜 ㅠ

  • blogIMG
    작성자
    12-02
    @정수빈

    징쨔아 ..

  • blogIMG
    11-30

    아쉽네연

  • blogIMG
    작성자
    12-02
    @숟가락

    아싑네연

  • blogIMG
    11-30

    아쉽다눙

  • blogIMG
    작성자
    12-02
    @2만포팜

    노무아싑 ..

  • blogIMG
    럭키포인트37
    11-30

    아쉽네여 정말 아이고야 ㅠ

  • blogIMG
    작성자
    12-02
    @토신토왕

    정먀알 ...

  • blogIMG
    11-30

    너무하네요

  • blogIMG
    작성자
    12-02
    @채프먼

    념흐한거엉

  • blogIMG
    11-30

    이게 맞냐

  • blogIMG
    작성자
    12-02
    @살자는없만낭

    이계먖낭..

  • blogIMG
    11-30

    넘하네요

  • blogIMG
    작성자
    12-02
    @happiest

    늠햐다앙

  • blogIMG
    11-30

    너무한다ㅅㅂ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37
    12-02
    @호박고구마

    궤너므한다

  • blogIMG
    11-30

    너무하네요..

  • blogIMG
    작성자
    12-02
    @무화과청

    에혀엉 ..

  • blogIMG
    11-30

    레알너무하네

  • blogIMG
    작성자
    12-02
    @토르

    글쳐엉 ...ㅠ

  • blogIMG
    11-30

    너무하군여

  • blogIMG
    작성자
    12-02
    @꼬마메시

    눠므한거잉

  • blogIMG
    11-30

    너무한가부네여

  • blogIMG
    작성자
    12-02
    @독사조심

    욕냐와유 ..

  • blogIMG
    11-30

    너무하네요

  • blogIMG
    작성자
    12-02
    @쑥이

    컈너므하당 ..

  • blogIMG
    11-30

    자궁..아이구 ㅜ

  • blogIMG
    작성자
    12-02
    @볶음

    아의구웅

  • blogIMG
    11-30

    넘하네

  • blogIMG
    작성자
    12-02
    @붐이에요

    념화다이

  • blogIMG
    11-30

    심각하네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56
    12-02
    @최콩마니

    심갹하녜영

  • blogIMG
    11-30

    으아...

  • blogIMG
    작성자
    12-02
    @38의노예

    우아앙 ..

  • blogIMG
    11-30

    개억까 심하네.

  • blogIMG
    작성자
    12-02
    @쪼렙이

    걔억까입니당 ..

  • blogIMG
    11-30

    오바네

  • blogIMG
    작성자
    12-02
    @톰

    오뱌네여

  • blogIMG
    11-30

    심각하네여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66
    12-02
    @주돌이

    심갹한거잉

  • blogIMG
    11-30

    참 진짜어이가없네요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40
    12-02
    @크레파스

    어위가음따앙

  • blogIMG
    11-30

    제대로폭겹!

  • blogIMG
    작성자
    12-02
    @플먹자

    지대로옹

  • blogIMG
    11-30

    이건아닌듯요

  • blogIMG
    작성자
    12-02
    @바가라짱

    죰 아뉘졍 ..

  • blogIMG
    11-30

    이건아닌듯요

  • blogIMG
    작성자
    12-02
    @빵떡쫩쫩

    이겅아니징..

  • blogIMG
    11-30

    이건 진짜 너무하네요;;

  • blogIMG
    작성자
    12-02
    @거북왕

    즹쨔앙 ..

  • blogIMG
    11-30

    어려벤요 ㅠㅠㅠ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79
    12-02
    @까르릉

    어뤼븡거엉

  • blogIMG
    11-30

    폭격기 빼먹은거 지리네..

  • blogIMG
    작성자
    12-02
    @류미

    아휴우

  • blogIMG
    11-30

    ㄷㄷ딸각으로

바카라 프로리그+ 자세히보기
  • 1등 적중 잭팟
    000 G

  • BLUE 0P
    0.0x 0
    0 P
  • RED 0P
    0.0x 0
    0 P
바카라 대회일정+ 자세히보기
주간결승-토+ 자세히보기
  • 12:00 ~ 13:30
  • rank-1
    현금150만원 + 150만 골포

    아벤카지노 쿠폰 : 50만

  • rank-2
    70만 골드포인트

    아벤카지노 쿠폰 : 20만

  • rank-3
    60만 골드포인트

    아벤카지노 쿠폰 : 10만

  • 142,660
  • 11,765
  • 6,355
  • 5,489
  • 3,826
  • 1,889
  • 1,868
  • 1,500
  • 1,393
  • 1,0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