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ABS(빙고) 통화완료했습니다
전화오셔서 불편하시거나
개선 했으면 하는거있으시냐고 물어보시길래
예전에 아벤계열에 했었던
빙고게임 다시 만들어주시면 좋을거같다고
그리고 주마다 행운복권 줘서
추첨하는것도 말씀드렸더니
긍정적으로 검토해보신다고 하시네요.
- 댓글(90)
12-03
@콘트라베이스아주좋았어영
- 11-30
빙고좋았지여 10만포 짜리나왓던거가튼데
럭키포인트45
11-30빙고지렷구요
럭키포인트96
12-03@아시바무슨지려버리기 ㅎㅎ
럭키포인트89
11-30글쿤요
- 11-30
빙고 좋습니다
12-03
@가즈라앙아주조아욘 ㅎㅎ
- 11-30
되면 좋겜ㅅ네여
럭키포인트67
11-30저도 전화왔을때 그거해달라했는데 ㅋㅋ
11-30
@Macau좋긴했음ㅜㅜ 기프티콘도 많았구
- 11-30
그랬군요. 전 안해봐서.
럭키포인트38
12-03@털보형님안하셨군요 ㅠㅠ
- 11-30
검토도안함
- 11-30
암바사가 전데 잘와요
12-03
@근데도다안오긴합니다 ㅠㅠ
- 11-30
좋은 소식이네요
- 11-30
빙거 지럇네요
12-03
@세계정복하고싶다지려버려여 ㅎㅎ
- 11-30
빙고 좋았죠
12-03
@한방터트리려는자아주좋았네영
- 11-30
빙고 나쁘지않죵
- 11-30
빙거 것굿
럭키포인트97
12-03@디리리동굿입니다영 ㅎㅎ
- 11-30
빙고 좋다누
12-03
@2만포팜좋긴했쥬 ㅎㅎ
- 11-30
빙고좋네여
12-03
@올구가뭐에용아주좋아부려~~
- 11-30
오호라
12-03
@쾌변구빙고하셨나여!!
럭키포인트52
11-30좋네요
- 11-30
빙고 기대되네요
12-03
@대승간다기대가됩니다 ㅎㅎ
- 11-30
아 빙고 좋죠
- 11-30
좋은 소식이네요
럭키포인트73
12-03@노부나가아이고야 ㅎㅎ
- 11-30
빙고 나이슈~
12-03
@호박고구마나이스입니댱 ㅎㅎ
- 11-30
빙고나이스으으
12-03
@오링나면짖는개나이스입니댜 ㅎㅎ
- 11-30
나이쑤용
12-03
@마인부우나이스입니다여 ㅎㅎ ㅎ
럭키포인트59
11-30해주려나영
12-03
@볶음해주긴할듯요 ㅠㅠ
- 11-30
좋은 소식이네요
- 11-30
오 그렇군요
12-03
@23억네 그렇습니다 ㅎㅎ
- 11-30
빙고 좋았죠
12-03
@쑥이아주좋았을듯요 ㅠㅠ
럭키포인트35
11-30빙고 지렸죠
- 11-30
굿이네요
12-03
@하하잇아주 굿입니다 ㅎㅎ
- 11-30
글쿤요
12-03
@붐이에요그러게여 ㅠㅠ
럭키포인트61
11-30좋은소식이네 요
럭키포인트41
11-30오호 ㄷㄷ
12-03
@유니콘gay오호라~~
럭키포인트95
11-30그러쿤여
12-03
@토르그렇습니다용 ㅎㅎ
- 12-01
그렇내요
12-03
@냉혈사람그래여 ㅎ ㅎ
- 12-01
굿이네염
12-03
@코무기1004아주 굿입니다여 ㅎㅎ
- 12-01
검토해보겠다는건 안하겠다는뜻이죠
12-03
@오늘내일승승장구안할려나...
럭키포인트44
12-01좋은 소식이네요
12-03
@미니미니89해주겠죠? ㅠㅠ
- 12-01
빙고좋네요
12-03
@돈벌자제발아주 좋아영 ㅎㅎ
- 12-01
좋네요
- 12-01
ㄴㅁ좋져너무좋져
12-03
@톰좋다좋아 ㅎㅎ
- 12-01
추억의빙고
12-03
@포인트빙고입니다 ㅎㅎ
- 12-01
되면좋겠네요
- 12-01
좋은소식이네요
12-03
@빵떡쫩쫩해주실려나여 ㅠㅠ
- 12-01
아 그거 재밌었죠
12-03
@플뱅퐁당아시는군요!!
- 12-01
굿이네요
12-03
@려딴굿입니다여 ㅎㅎ
- 12-01
생기먄 좋을듯요
- 12-01
나이섯
럭키포인트82
12-03@대승한번만요나이스입니댱~~
- 12-01
빙고 기대돼요
12-03
@돈은짠맛맞습니다 ㅠㅠ
럭키포인트85
12-01오호 빙고라
12-03
@고독한늑대빙고에여 ㅎㅎ 아주좋아영!!
- 12-02
오호랏 빙고라
12-03
@메지짱빙고입니다 ㅎㅎ



















럭키포인트86
11-30아 빙고좋았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