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umIMG

【일반】죽어도 벳계에서 죽어서

2시까지 이러고 있어야 한다는 게 뭔가뭔가 하다니깐 ㅡㅡ


근데 루징포는 왜 안 들어와 승효찌~!!!

  • 댓글(114)
  • blogIMG
    12-01

    하이고

  • blogIMG
    작성자
    12-03
    @욜라리요

    빨리 주쇼

  • blogIMG
    12-01

    에혀 또 패하셧나 ㅜㅜ

  • blogIMG
    작성자
    12-03
    @YoShika

    아하하~ 슬프지만 익숙하다구~

  • blogIMG
    12-01

    2시넘늦다 ㅠ

  • blogIMG
    작성자
    12-03
    @박호두

    근데 또 1시 45분 이리 주긴 함 ㅋㅋ

  • blogIMG
    12-01

    드리자

  • blogIMG
    작성자
    12-03
    @쾌변구

    많이 주라

  • blogIMG
    12-01

    그러게말입니다 ㅜㅜ

  • blogIMG
    작성자
    12-03
    @따꾸

    그니까요

  • blogIMG
    럭키포인트51
    12-01

    어디갓아 ㅜ

  • blogIMG
    작성자
    12-03
    @엠씨무

    돌아와..

  • blogIMG
    12-01

    저도 뱃계 ㅜㅜ

  • blogIMG
    작성자
    12-03
    @켜피

    쓰질 말아야지

  • blogIMG
    12-01

    얼른 드리자ㅡㅡ

  • blogIMG
    작성자
    12-03
    @가즈라앙

    언능 주쇼

  • blogIMG
    12-01

    소금새끼들 넘느림 

  • blogIMG
    작성자
    12-03
    @꾸카인

    역시 소금이야

  • blogIMG
    12-01

    그래서 아벤계가 조음.

  • blogIMG
    작성자
    12-03
    @도박애신

    그래서 주력 아벤

  • blogIMG
    럭키포인트65
    12-01

    너무늦네영

  • blogIMG
    작성자
    12-03
    @기똥찬하루

    글네용

  • blogIMG
    12-01

    빨리드려라...

  • blogIMG
    작성자
    12-03
    @아디복구하러옴

    언능 주쇼

  • blogIMG
    12-01

    맞아요 넘나 늦어요 잔쩌 갸피곤...

  • blogIMG
    작성자
    12-03
    @qpwo1029

    왜 기다려야 하는지 ㅋㅋ..

  • blogIMG
    럭키포인트86
    12-01

    넘 쨔증여 ㅠ

  • blogIMG
    작성자
    12-03
    @불꽃

    짜잉나

  • blogIMG
    12-01

    넘 짱납니다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51
    12-03
    @놀놀

    그니까요

  • blogIMG
    12-01

    하이고 ㅠ

  • blogIMG
    작성자
    12-03
    @마인부우

    하아

  • blogIMG
    12-01

    저는 벳계안쓴지 한 2달된듯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54
    12-03
    @죽지못해산다

    현명하신데요

  • blogIMG
    12-01

    이런이런

  • blogIMG
    작성자
    12-03
    @도미새

    야레야레

  • blogIMG
    12-01

    저두그래요

  • blogIMG
    작성자
    12-03
    @도마우시

    저두요

  • blogIMG
    럭키포인트68
    12-01

    ㅠㅠㅠ승효일하자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51
    12-03
    @르나르나

    승효는 노는 중

  • blogIMG
    12-01

    저도 그래여

  • blogIMG
    작성자
    12-03
    @아낙수나문

    저두요

  • blogIMG
    12-01

    진짜 에바야!! ㅠ

  • blogIMG
    작성자
    12-03
    @짱구인데예

    오바잖인 ㅠㅠ

  • blogIMG
    12-01

    루징시간 너무 느리긴하네여

  • blogIMG
    작성자
    12-03
    @욕심을버리자

    왜 벳계만 ㅋㅋ

  • blogIMG
    12-01

    에바네여 ㅠ

  • blogIMG
    작성자
    12-03
    @가브요

    그러네요

  • blogIMG
    12-01

    너무늦어여 벳게ㅜㅠㅠ

  • blogIMG
    작성자
    12-03
    @에어울프

    맞아요..

  • blogIMG
    12-01

    ㅠㅠ너무느립니다

  • blogIMG
    작성자
    12-03
    @B

    너무한 거죠

  • blogIMG
    12-01

    느리긴하네영

  • blogIMG
    작성자
    12-03
    @꼬마메시

    그러네요

  • blogIMG
    럭키포인트49
    12-01

    너무 늦네요

  • blogIMG
    작성자
    12-03
    @쑥이

    너무한 거죠

  • blogIMG
    럭키포인트58
    12-01

    너무늦어여 ㅜ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95
    12-03
    @하시모토아리나

    그니까요

  • blogIMG
    12-01

    빨리 드리자 이거양

  • blogIMG
    작성자
    12-03
    @개보지

    그래주라

  • blogIMG
    12-01

    루징포 어디갔나 ㅠ

  • blogIMG
    작성자
    12-03
    @대승간다

    실종인가

  • blogIMG
    12-01

    빨리들 넣어줘랏

  • blogIMG
    작성자
    12-03
    @볶음

    그래주라

  • blogIMG
    12-01

    빨리 드립시다요

  • blogIMG
    작성자
    12-03
    @뭘자꾸바꾸라노

    그럽시다요

  • blogIMG
    12-01

    어서 드리자

  • blogIMG
    작성자
    12-03
    @229

    언능 주라

  • blogIMG
    12-01

    어여 드려랴요

  • blogIMG
    작성자
    12-03
    @신세대

    그래주라

  • blogIMG
    12-01

    어서 드리자

  • blogIMG
    작성자
    12-03
    @하루쌀이

    그래주라

  • blogIMG
    12-01

    맞숩니다

  • blogIMG
    작성자
    12-03
    @토르

    맞지요

  • blogIMG
    12-01

    너무늦네요!

  • blogIMG
    작성자
    12-03
    @코무기1004

    그니까요..

  • blogIMG
    럭키포인트95
    12-01

    얼릉 드리자

  • blogIMG
    작성자
    12-03
    @조건만남

    언능 오쇼

  • blogIMG
    12-01

    어여 드리자

  • blogIMG
    작성자
    12-03
    @샤샤

    언능 오쇼

  • blogIMG
    12-01

    늦네요ㅠ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81
    12-03
    @돈은짠맛

    글게요

  • blogIMG
    12-01

    빨리 드려요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71
    12-03
    @대랑이여

    빤니 와

  • blogIMG
    12-01

    이해가네요 ㅠ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78
    12-03
    @각그랜저운전기사

    벳계시군요..

  • blogIMG
    12-01

    너무 늦네요ㅠ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56
    12-03
    @바가라짱

    늦긴 해요

  • blogIMG
    12-01

    하아 늦네여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43
    12-03
    @간우이우

    넘ㄷㆍ하다

  • blogIMG
    12-01

    빨드리자영

  • blogIMG
    작성자
    12-03
    @옵워드

    빨리 와..

  • blogIMG
    럭키포인트43
    12-01

    그맘알아요 ㅜㅜ

  • blogIMG
    작성자
    12-03
    @킈킈킈

    알아주시다니

  • blogIMG
    12-01

    에휴 힘드네요

  • blogIMG
    작성자
    12-03
    @모모자이언츠

    힘들게 하네요

  • blogIMG
    12-01

    승효찌 어디갔나요 ㅜ

  • blogIMG
    작성자
    12-03
    @플뱅퐁당

    선상파티 중

  • blogIMG
    12-01

    아벤계가좋지

  • blogIMG
    작성자
    12-03
    @키킰킥모찌

    더 나은 듯

바카라 프로리그+ 자세히보기
  • 1등 적중 잭팟
    000 G

  • BLUE 0P
    0.0x 0
    0 P
  • RED 0P
    0.0x 0
    0 P
바카라 대회일정+ 자세히보기
주간결승-토+ 자세히보기
  • 12:00 ~ 13:30
  • rank-1
    현금150만원 + 150만 골포

    아벤카지노 쿠폰 : 50만

  • rank-2
    70만 골드포인트

    아벤카지노 쿠폰 : 20만

  • rank-3
    60만 골드포인트

    아벤카지노 쿠폰 : 10만

  • 142,660
  • 11,765
  • 6,355
  • 5,451
  • 3,826
  • 1,889
  • 1,868
  • 1,500
  • 1,393
  • 1,0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