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umIMG

【일반】살짝 버벅거리는 거 너무 ㅈ같네

버벅일거면 끊어서 버벅거리지 말고


한번에 좀 와라


ㅈㄴ 성질 돋구네

  • 댓글(88)
  • blogIMG
    럭키포인트49
    12-01

    image.png

  • blogIMG
    작성자
    12-01
    @퍼그

    으르륽ㄱ..으륽..으르르륽ㄱ

  • blogIMG
    12-01

    버벅 어휴

  • blogIMG
    작성자
    12-03
    @그납52487부

    ㄹㅇ버벅여영

  • blogIMG
    12-01

    버벅구 또 시작이군요

  • blogIMG
    작성자
    12-03
    @바귀

    ㅇㅈ 또 시작이영ㅎ

  • blogIMG
    12-01

    버벅구 짱나네요

  • blogIMG
    작성자
    12-03
    @시요밍

    ㄹㅇ짱납니다 ㅜ

  • blogIMG
    럭키포인트72
    12-01

    버벅이 어쩔 ㅠㅠ 하...

  • blogIMG
    작성자
    12-03
    @불멸의젖탱이

    진짜 미쳐버리네

  • blogIMG
    12-01

    인정합니다

  • blogIMG
    작성자
    12-03
    @진킴제자다

    ㅇㅈ합니다 저도

  • blogIMG
    럭키포인트45
    12-01

    버벅이는거 짜증나네여 ㅠㅠ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53
    12-03
    @보이즈보이즈

    ㄹㅇ 개열받네영 ㅜ

  • blogIMG
    럭키포인트65
    12-01

    아휴개버버벅스

  • blogIMG
    작성자
    12-03
    @소화기꾼리

    진짜 개버벅이네

  • blogIMG
    12-01

    짜증요 ㅠ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87
    12-03
    @가을

    짜증입니다

  • blogIMG
    12-01

    렉있네요

  • blogIMG
    작성자
    12-03
    @행복가득

    렉있영 ㅜ

  • blogIMG
    12-01

    버벅구짜증여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74
    12-03
    @청소포

    버벅구 미쳐벌미당

  • blogIMG
    12-01

    열받습니다

  • blogIMG
    작성자
    12-03
    @황금사비

    개열받아영

  • blogIMG
    12-01

    버벅대지마소

  • blogIMG
    작성자
    12-03
    @나이스촉

    ㅇㅈ오지게 버벅영

  • blogIMG
    12-01

    버벅구싫어용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51
    12-03
    @나아랑

    진짜 시르당 ㅜ

  • blogIMG
    12-01

    버벅구 ㅋㅋ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96
    12-03
    @세브니즘

    진짜 열받아여 ㅜ

  • blogIMG
    12-01

    성질나네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46
    12-03
    @살자는없만낭

    성질 ㅈㄴ 남여 ㅜ 그래두 참져 ㅜ

  • blogIMG
    12-01

    인정합니다 ㅠ

  • blogIMG
    작성자
    12-03
    @사나이

    돌아버리져 정말 ㅜ

  • blogIMG
    12-01

    린정해보립니다

  • blogIMG
    작성자
    12-03
    @독사조심

    ㄹㅇ린정이쥬 ㅎ

  • blogIMG
    럭키포인트47
    12-01

    에효 그니까여

  • blogIMG
    작성자
    12-03
    @23억

    그니까 말여 참

  • blogIMG
    럭키포인트62
    12-01

    버벅이 시작이네요

  • blogIMG
    작성자
    12-03
    @시월미소

    또 시작입니다 참 ㅜ

  • blogIMG
    12-01

    ㄹㅇ..버벅거리는거 너무 개같네 ㄹㅇ..활

  • blogIMG
    작성자
    12-03
    @밤비바다2

    진짜 개같아염 ㅜ

  • blogIMG
    12-01

    개짜증

  • blogIMG
    작성자
    12-03
    @붐이에요

    개빡돌여 ㅜ

  • blogIMG
    럭키포인트99
    12-01

    개싫네여 버벅구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66
    12-03
    @쪼렙이

    잠깐대피하졍

  • blogIMG
    12-01

    버벅이 시르네영

  • blogIMG
    작성자
    12-03
    @스시러버

    ㄹㅇ지겨울뿐여 ㅜ

  • blogIMG
    12-01

    버벅이 짜증나네요

  • blogIMG
    작성자
    12-03
    @각그랜저운전기사

    짜증난다 진짜

  • blogIMG
    12-01

    짜증나네요

  • blogIMG
    작성자
    12-03
    @Coki

    어쩔 수 없다 봅니다 ㅜㅜ

  • blogIMG
    12-01

    렉구개빡치네요

  • blogIMG
    작성자
    12-03
    @토르

    렉구 개빡돌아버려영

  • blogIMG
    12-01

    버벅구네여

  • blogIMG
    작성자럭키포인트55
    12-03
    @버터플

    넘 심하게 버벅임여 ㅜ

  • blogIMG
    12-01

    후아 짜증남

  • blogIMG
    작성자
    12-03
    @간우이우

    네 참아보죠 ㅜ

  • blogIMG
    럭키포인트82
    12-01

    모니터박살매렵네요

  • blogIMG
    작성자
    12-03
    @지려보리스

    ㄹㅇ박살개매렵 ㅜ

  • blogIMG
    12-02

    렉이 심하네요

  • blogIMG
    작성자
    12-03
    @킈킈킈

    요즘들어 더 심하네영 ㅜ

  • blogIMG
    12-02

    렉이 짜증나네

  • blogIMG
    작성자
    12-03
    @모모자이언츠

    아효 렉만 아니면 ..

  • blogIMG
    12-02

    버벅이는군요

  • blogIMG
    작성자
    12-03
    @페어다음페어

    넹 버벅임여 ㅜ

  • blogIMG
    12-02

    짜증입니다

  • blogIMG
    작성자
    12-03
    @대승한번만요

    짜증이긴하쥬 ㅎ

  • blogIMG
    럭키포인트31
    12-02

    버벅이 싫어요

  • blogIMG
    작성자
    12-03
    @더단백

    후하 힘냅시다 저희 ㅜ

  • blogIMG
    럭키포인트63
    12-02

    어휴 성질나네

  • blogIMG
    작성자
    12-03
    @플뱅퐁당

    ㄹㅇ졸라성질남여

  • blogIMG
    12-02

    버벅구 짜증나네

  • blogIMG
    작성자
    12-03
    @와타시

    네 짜증나욤 ㅜ

  • blogIMG
    12-02

    짜증나요

  • blogIMG
    작성자
    12-03
    @대승이알고싶다

    맞습니데잉ㅎ

  • blogIMG
    12-02

    아 답답하네요

  • blogIMG
    작성자
    12-03
    @키킰킥모찌

    ㄹㅇ그렇네영

  • blogIMG
    럭키포인트58
    12-02

    버벅이는거 짜증나요

  • blogIMG
    작성자
    12-03
    @한방으로가자

    요즘 심해짐여 ㅜ

  • blogIMG
    12-02

    버벅이싫네요

  • blogIMG
    작성자
    12-03
    @오늘의행복

    어제는 아예 접속도 안되던데

  • blogIMG
    12-02

    버버벅구

  • blogIMG
    작성자
    12-03
    @플먹자

    개버벅 .. 진짜 ㅈ같당 ㅜ

  • blogIMG
    12-02

    버벅거려서 답답하네요

  • blogIMG
    작성자
    12-03
    @돈은짠맛

    갑갑하긴하져 ㅜ

  • blogIMG
    12-02

    버벅구짜증나네

  • blogIMG
    작성자
    12-03
    @선택받지못한자

    언제없애주지 ㅜㅜ

바카라 프로리그+ 자세히보기
  • 1등 적중 잭팟
    000 G

  • BLUE 0P
    0.0x 0
    0 P
  • RED 0P
    0.0x 0
    0 P
바카라 대회일정+ 자세히보기
주간결승-토+ 자세히보기
  • 12:00 ~ 13:30
  • rank-1
    현금150만원 + 150만 골포

    아벤카지노 쿠폰 : 50만

  • rank-2
    70만 골드포인트

    아벤카지노 쿠폰 : 20만

  • rank-3
    60만 골드포인트

    아벤카지노 쿠폰 : 10만

  • 142,660
  • 11,765
  • 6,510
  • 6,355
  • 3,826
  • 1,889
  • 1,827
  • 1,500
  • 1,393
  • 1,0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