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실적겜 실패
거기에눈돌아 힘겹게 모은. 30만포 2트로 오링
그냥복돈 현교받고 단도리하면될것을
힘든길을걷네요
다들실적겜 무리하게하지마시길
- 댓글(40)
- 12-01
힘내세요
- 12-01
에구구ㅠㅠ
- 12-01
아고공 ㅜㅜ
- 12-01
힘내세여
- 12-01
힘내세요
- 12-01
끝은 승리하실겁니다..
- 12-01
인정합니다
- 12-01
실패 힘내시길여 ㅠㅠ
- 12-01
아쉽네요
- 12-01
아휴
- 12-01
인정합니더그냥ㅎㅎ
- 12-01
아이구야 ㅠ
- 12-01
기운내세요
- 12-01
ㅜ 너무아쉽습니다
- 12-01
무리 노노요 ㅠ
- 12-01
아이고야 ㅠ
럭키포인트51
12-01힘내세요~
럭키포인트32
12-01무리해버렷어요
- 12-01
아이고 ㅠㅠ
럭키포인트30
12-01하이구야
- 12-01
힘내세요 제발
- 12-01
ㄹㅇ... 힘내보아유 힘내자 힘내유 ㅠ
럭키포인트84
12-01힘내시길
- 12-01
힘내세여영묘묨ㅇ
- 12-01
힘내시길요 ㅠㅠ
- 12-01
기운차려보자여 ㅠㅠ
- 12-01
힘내세요화이팅
- 12-01
힘네시길요
- 12-01
후아 힘내세여
- 12-01
기운내시길
- 12-02
힘내바영
- 12-02
공감이 되네요...
럭키포인트41
12-02기운내보자여
럭키포인트52
12-02아휴 힘내세요
- 12-02
기운내요
- 12-02
기운내세요
- 12-02
힘내봐여ㅠㅠ가법시다
럭키포인트98
12-02힘든길.. ㅜ 하 맨날 후회임다 ㅜ
- 12-02
기운내보아요

















럭키포인트48
12-01힘내보자구여.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