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umIMG

【일반】자신이 대승할 그릇인지 아닌지는 감 오잖아요

올구에 그래도 도박 3년 이상 하신 분들만 계실텐데


그 기간동안 억대승.. 그 근접한 금액도 못 따본 거면


대승할 그릇이 아니란 걸 잘 알지 않나요


제가 딱 그런 사람입니다..


대승을 못할 걸 아는데 떠나질 못하네요 평생을 노예처럼 살다가 죽어야하나


주에 한 번씩은 이렇게 허탈한 기분이 들어서 글 쓰게되네요.. 왜 하는거지

  • 댓글(41)
  • blogIMG
    12-01

    대승못할거같으면 왜하나여

  • blogIMG
    작성자
    12-01
    @삼스엉

    그게 의문입니다.. 뭘 위해서 하는걸까요

  • blogIMG
    12-01

    저도 딱 그래요.. 몇천은 가는데 억은 안되는 그릇입니다

  • blogIMG
    12-01

    저두 동병상련

  • blogIMG
    12-01

    전 못할 호구가터여 ㅠㅠ

  • blogIMG
    럭키포인트56
    12-01

    대승은밧나지도않네요 1억따면 뜹니다 빚갚고

  • blogIMG
    럭키포인트33
    12-01

    왜하나영

  • blogIMG
    12-01

    글죠...

  • blogIMG
    12-01

    저두여 ㅠ

  • blogIMG
    12-01

    이말은 맞아요 심장 약하면 대승도 없죠 ㅠㅠ

  • blogIMG
    12-01

    글쳐 ㅠ

  • blogIMG
    12-01

    글죠~

  • blogIMG
    12-01

    하아 그릇이 작아서 대승이..ㅋㅋ

  • blogIMG
    럭키포인트96
    12-01

    저도 그래요

  • blogIMG
    12-01

    저도그러네여...

  • blogIMG
    12-01

    그르게어

  • blogIMG
    럭키포인트59
    12-01

    저도그러네욤

  • blogIMG
    12-02

    저도 그러네영

  • blogIMG
    12-02

    그렇죠ㅠ

  • blogIMG
    12-02

    대승은힘드네요

  • blogIMG
    12-02

    저두여

  • blogIMG
    12-02

    그런가여

  • blogIMG
    12-02

    그런가여..

  • blogIMG
    12-02

    저두요

  • blogIMG
    12-02

    근데 실은 현생 잘사는분들이면 꼭 크게크게 안걸어도 되지않나싶습니다


    크게거는게 어쩔수없이 거는건데..

    도박아니면 답없으니까


    현실 집도있고 재산도있는분이라면.. 굳이 몇천씩안걸어도 되니까요

  • blogIMG
    12-02

    억대승하면 더 독이에요

  • blogIMG
    12-02

    맞는말오

  • blogIMG
    12-02

    그래요ㅠ

  • blogIMG
    12-02

    마약이랑 비슷한거임

    이거 하면 뒤질걸 아는데도 못끊는거 ㅇㅇ

  • blogIMG
    럭키포인트41
    12-02

    맞아요ㅠㅠ

  • blogIMG
    럭키포인트50
    12-02

    그렇져 ㅠㅠ

  • blogIMG
    럭키포인트82
    12-02

    맞는말이에요ㅠ

  • blogIMG
    12-02

    글게요ㅠㅜ

  • blogIMG
    12-02

    저도여ㅠ

  • blogIMG
    럭키포인트41
    12-02

    마음 아프네요

  • blogIMG
    럭키포인트61
    12-02

    한번뿐인 억대승 기억, 이것때문에 못 떠나고 있는 1인. 언제 다시오려나.

  • blogIMG
    12-02

    저도딱그래요

  • blogIMG
    12-02

    저도 그래요

  • blogIMG
    12-02

    저도 그런 기분이에요

  • blogIMG
    12-02

    그냥 말그대로 100만원가지고

    20십을딸수있으니 도박하는겁니다

    안 그런가요? 20십이면 일상생활에서

    식사 술 이것저것 왠 만함 다하니깐요

    나가서 20십벌기가 얼마나 힘듭니까....

    그러니 배팅하는겁니다


    뭐 그러다 맛탱이가서 20십먹을거

    1000날리기도하지만요


    꼭 대승이 도박의 시작이 아닙니다

    제 기준에선요

  • blogIMG
    12-03

    공감합니다

바카라 프로리그+ 자세히보기
  • 1등 적중 잭팟
    000 G

  • BLUE 0P
    0.0x 0
    0 P
  • RED 0P
    0.0x 0
    0 P
바카라 대회일정+ 자세히보기
주간결승-토+ 자세히보기
  • 12:00 ~ 13:30
  • rank-1
    현금150만원 + 150만 골포

    아벤카지노 쿠폰 : 50만

  • rank-2
    70만 골드포인트

    아벤카지노 쿠폰 : 20만

  • rank-3
    60만 골드포인트

    아벤카지노 쿠폰 : 10만

  • 142,660
  • 11,765
  • 6,355
  • 5,539
  • 3,826
  • 1,889
  • 1,868
  • 1,500
  • 1,393
  • 1,0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