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월드컵 못간 이승우 근황

심심한가 봅니다
재밌게 잘노네 ㅋㅋㅋㅋ
이승우 있었으면 어땠을까 생각도 드네요 ㅋㅋㅋㅋ
- 댓글(38)
- 06-21
ㅋㅋㅋ웃기네요
- 06-21
ㅎㅎ 혼자서도 잘노네욘
- 06-21
ㅋㅋㅋㅋ인플루언서될듯
- 06-21
귀여웡
- 06-21
ㅋㅋ 심심한가본데여
럭키포인트93
06-21ㅋㅋㅋ
- 06-21
ㅋㅋㅋ유쾌하노
- 06-21
ㅋㅋ 웃기네요
럭키포인트79
06-21승우 웃기네여
- 06-21
은퇴하면 100% 유툽할듯
- 06-21
ㅋㅋㅋ 웃기네영
- 06-21
잘하긴 했는데
- 06-21
유쾌하네요
- 06-21
웃기네요ㅋ
- 06-21
ㅋㅋㅋ방송인다됫너
- 06-21
밝아
럭키포인트81
06-21승우 갔어야는데
- 06-21
ㅋㅋㅋㅋ 개웃기네
- 06-21
귀요미네여
- 06-21
동네 건달이네
- 06-21
ㅋㅋㅋ심심한가보네여
- 06-21
넘웃김요
- 00:37
얘도 관종심하던데 ㅋㅋ
- 00:41
ㅋㅋ귀엽네여승우
- 01:47
ㅋㅋ웃기네
럭키포인트31
02:05아재개그네요
- 03:37
귀엽긴하네여
- 04:41
귀엽네여
- 09:51
존나웃네여
- 12:53
어렸을때는 그래도 나름 리틀메시였는데 아쉽네요
- 13:09
키만 180정도였음 epl 국대 쌈싸먹었을텐데 ㅠ
럭키포인트74
13:48ㅋㅋㅋㅋㅋㅋㅋai존나웃기네
럭키포인트30
15:05걍 ai같은데ㅋㅋㄷ
- 15:37
잘노네요
- 15:44
재미있네요 ㅋㅋ
- 15:51
귀엽네요
- 16:11
맥시코 최소 무엿을즉




















ㅋㅋ유쾌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