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금바대 시작했네여~
참여하신분들 입상기원합니다
전 산책 좀 다녀와야겠네여
잠도 너무 오고
블루 세금이니 쉬엄쉬엄 해야겠어요
금바대 홧팅입니다~
- 댓글(24)
- 06-22
화이팅입니다
- 06-22
금바 화이팅가요
- 06-22
빠이팅여
- 06-22
금바 화이팅요
- 06-22
산책다녀오세요
- 06-22
입상 기원요
- 06-22
파이팅여
- 06-22
파이팅여
- 06-22
파이팅입니다!!
- 06-22
파이링 금바대
- 06-22
파이팅하자구여~
- 06-22
시작했나요~~
- 00:30
그래야죠
- 00:53
그래야졍,,
- 01:21
금바 화이팅여
럭키포인트81
01:48화이팅입니다
- 02:18
화이팅입니다
- 02:23
홧팅입니다
- 03:27
입상 기원해요
- 04:53
잘 되시기를 바래요
럭키포인트35
09:36금바댇 시작 입니다앙
- 10:14
홧팅입니다여
- 12:26
입상 기원이여









금바대 입상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