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코인근황
마니빠져있내여
후덜덜

- 댓글(34)
- 05:24
주식으로 돈이몰려서
- 05:27
ㅎㄷㄷ이군요
- 05:28
어디까지 갈까
- 05:30
비트1억간다... ㅠㅠ
- 05:34
코인박살이군요
- 05:34
떡락이네요
- 05:41
박살나는군요
- 06:03
비트코인은 박스권이네요
- 06:15
후덜덜이
- 06:16
아직도 내려가네요
- 06:20
내렷네유
- 06:49
많이 내려갔네요
- 07:10
말안되네요
- 07:19
마니내렷네
럭키포인트60
07:29허거덩ㄷㄷ
- 07:32
진짜빠지네뇨…
- 07:32
많이 내려갓네여
럭키포인트44
08:25하락이 심하네요
- 08:43
심하네여..
- 08:45
넘내려감요
럭키포인트47
09:17요즘은 코인보다 주식인가보네여
- 09:34
허걱쓰
- 09:54
심하네 하락 ㅜ
- 09:55
심각해버립니다잉
럭키포인트41
11:07와 심하네요
- 11:37
삭 빠지네요 ㄷㄷ
- 12:31
ㄷㄷ개내려갓누
- 15:07
떡락이네여
- 19:25
폭락 이네요
- 19:56
빡시내ㅔ요
- 20:03
ㅈ대네여
- 20:03
으악..
- 20:45
음청빠 지네여



















떡락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