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레전드 뒷발......
고맙다 승부처였다 훌쩍했다....................ㅅㅅ
- 댓글(50)
09:01
@호시노루비저거맞아서 복구입니다 틀렸으면 정말 돈많이들어갔을거같네요...오늘은 복구선에서 그만하는걸로 스페인가즈앗
럭키포인트88
08:37와빠따 ㄷㄷ
- 08:39
심장개떨리것네
- 08:39
와 ㄷㄷ
- 08:40
빠따가 ㅁㅊ
- 08:41
와 다행이네요 ㄷㄷ
- 08:41
와... 빠따도 지리고 상대 7나왔을때 식겁하셨을듯 뒷발승 개나이스여
- 08:41
와따 따봉
- 08:42
오 멋진데
- 08:44
개지리네여
럭키포인트53
08:44지렸네요 ㄷㄷ
- 08:44
이기는 자리 ㅅ
ㅅ
ㅅ
- 08:46
지려버렸네
- 08:47
무발기 사정가능한 자리입니다
- 08:49
이야 야무지네요 ㅅㅅㅅ뒷발역전
럭키포인트59
08:49와 이건 진짜 개다행입니다
- 08:52
와 뒷발로 3이뜨네이게
럭키포인트48
09:05와 지렸다 ㄷㄷ
- 09:11
석살겠네요 ㅅㅅ
- 09:25
지리네여 ㄷㄷ
- 09:32
지렸다리
- 09:35
지리네요 ㄷㄷ
- 09:38
ㅅㅅㅅㅅㅅ
- 09:54
천만다행 입니다
- 10:06
미친뒷발이네여
- 10:13
지립니다요
- 10:16
지리는대여!!
- 10:16
너무 굿입니닷
- 10:24
개나이스~
- 10:30
오우~~ 이게 바로 그 유명한 2200 뒷발이군요
- 10:31
나이스네여
- 10:33
와뒷발미쳣네여 ㅋㅋㅋ
럭키포인트36
10:43뒷바리보소 ..
- 11:04
캬 지렸네용 ㄷㄷ
- 11:15
와 뒷발 지렸습니다
- 11:42
지립니당
- 12:01
와뒷발지림
- 12:14
이야ㅐ..
- 12:32
괴지리네 ㄷㄷ
럭키포인트63
12:33와 대박입니다 ㅅㅅ
- 12:33
아주 대박이네영
- 13:20
오 지린다리여
- 13:29
지렷다
- 15:00
크네이서ㅅㅅㅅ
- 15:01
건승하세효
럭키포인트76
15:33지렸습니다잉
- 16:27
와 지렸네요
- 17:32
추카합네다
- 18:17
와 ㅋㅋㅋ플이 8받앗으면 걍 안받고 끝인데
7을 받아서 뱅커가 한장더 받아서이겻네요 ㅋ
이건 대박이다~~
























이게되나요 ㅋㅋ 진짜 이래서도박못접는구나
소리질럿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