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뭐야 저 주바대 1등임?
뭐야 ㄷㄷ
일단 문제있는지 대장한태 문의해보고옴..
- 댓글(34)
- 00:31
진짜 괴부럽당..ㅋㅋ
럭키포인트41
00:31개꿀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 00:31
와우ㅋㅋㅋㅋㅋ
럭키포인트70
00:31개꿀이네여
- 00:31
일등 추카추카요
- 00:31
좆승효 잘못이니 1등 그냥주고 다시 공지띄울듯요
럭키포인트88
00:32와 ㅋㅋㅋ 개꿀이네 추카드려요
- 00:32
1등꿀이네요
- 00:33
ㅋㅋㅋㅋㅋㅋ 축하드립니다
- 00:33
부럽네요 ㄷㄷ
럭키포인트31
00:57걔꿀이네용 ㄷㄷ
- 01:17
오 부럽네여!!
- 01:19
넘 추카합니다
- 01:22
괴꾸리네요
- 02:45
추카드립니당
- 03:01
오 1등인가여
- 03:19
다시 공지하지않을까여
- 03:28
그냥 인정인가봐여 ㄷㄷ
- 03:33
허허 ㅡㄷㄷ
- 03:41
와 축하드립니다
- 03:41
와 이렇게 1등인가여
- 03:42
축하드려영
럭키포인트63
03:42와따 개꿀이네요
럭키포인트69
04:29ㄹㅇ...진짜 개꿀따리 ㅎㅎ
- 05:07
이렇게1등이ㅎㅎ
- 06:12
개꿀이네여 추카요
럭키포인트55
10:03문의 해봅시다앙
- 10:27
개꿀이네요
- 11:13
개이득인듯
- 13:49
개꿀이에염
- 16:07
오 축하합니다
- 16:12
댜박!
- 16:59
오 축하드립니다 ㅅㅅ



















럭키포인트31
00:30오호 축하드려요